|
|
|
|
|
우리나라에서는 볼수없었던 특이한 영화...색다른 느낌... |
★★★★☆ |
|
|
|
|
|
|
|
|
|
|
|
재밌었다.그런데 말을 알아듣기 힘들다.....한국어인데도... |
★★★★ |
|
|
|
|
|
|
|
|
|
|
|
잘모르겠더라. 일본영화 많이 봤지만 중간에 영화안봐버린건 이게 처음이다.. |
☆ |
|
|
|
|
|
|
|
|
|
|
|
분위기 좋고, 음악좋고, 근데 뭐라는 거야? 도대체 팰수도 없고... |
★★★☆ |
|
|
|
|
|
|
|
|
|
|
|
어설픈 한국어를 좀 못알아듣겠다는 것만 빼면ㅋ |
★★★★ |
|
|
|
|
|
|
|
|
|
|
|
뭔가 있겠지 했지만... 결국 그걸로 끝... 한마디로 재미는 없는 영화. |
★ |
|
|
|
|
|
|
|
|
|
|
|
근래에 본 영화중 제일 감동적인 영화였던거 같다.. |
★★★★★ |
|
|
|
|
|
|
|
|
|
|
|
신기하다. 유치하게 보이던 초난강이 이젠 존경스럽다..대단하다..열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