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
+ / 국적 : 영국
+ 성별 : 남자
 
출 연
2023년 제작
애프터: 유혹의 끝 (After Everything)
2022년 제작
애프터: 에버 해피 (After Ever Happy)
하딘 역
2022년 제작
괴짜소년 올리버 (The Loneliest Boy in the World)
미치 역
2021년 제작
애프터: 관계의 함정 (After We Fell)
하딘 역
2020년 제작
애프터: 그 후 (After We Collided)
하딘 역
2020년 제작
사일런싱 (The Silencing)
브룩스 역
2019년 제작
애프터 (After)
출 연
2022년 더 우먼 킹 (The Woman King)


프라다, 돌체앤가바나, 살바토레 페라가모 등 최고의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섭외하고 싶어하는 '히어로 파인즈 티핀'은 큰 키에 조각 같은 몸매,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탑 모델일 뿐만 아니라 아역 배우로 시작하여 커리어를 차근차근 쌓아 온 촉망받는 배우이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연출한 감독 데이빗 예이츠는 볼드모트를 연기한 랄프 파인즈가 히어로의 삼촌이라는 사실을 전혀 모른 채, 그가 랄프 파인즈와 비슷한 외모를 갖고 있고 어린 나이지만 심오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뿜고 있어 소년 볼드모트 역으로 바로 캐스팅했다는 일화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감독의 혜안을 증명하듯 히어로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서 짧은 분량이지만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배우로서의 자질을 증명해냈다. 이후 다양한 TV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히어로는 <애프터>의 '하딘' 역으로 반항미 넘치는 거친 분위기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드는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히어로 파인즈 티핀은 <애프터: 그 후>에 대해 "하딘의 과거에 대해 좀 더 탐구하고 그의 머릿속을 들여다볼 기회를 얻었어요. 이번 영화에서 하딘이 어떤 사람인지 한겹 한겹 벗겨내는 동시에 테사와의 사랑을 통해 어떻게 발전하고 변화하는지 그려질 거예요"라고 설명했다. 「애프터」 프랜차이즈를 통해 완벽한 연애 케미를 자랑하며 '헤사 커플'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상대역 조세핀 랭포드에 대해서는 "1편 촬영을 마친 후에도 각종 프로모션과 영화제 참석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어요. 누구보다 편했고 <애프터: 그 후>에서 다시 만날 수 있어서 기뻤죠"라는 소감을 밝혔다. '트레버'를 연기한 '딜란 스프로즈'에 대해서는 "딜란이 참여하며 하딘과 테사의 이야기가 더 흥미롭게 발전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친구가 생겨서 기쁘고, 매일 촬영이 끝나고 딜란과 그날 촬영분에 대해서 수다를 떠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해소될 정도였죠"라고 말하며 <애프터: 그 후>에서 선보일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Filmography
영화_<비가 댄 벤>(2008), <해리포터와 혼혈왕자>(2009), <애프터>(2019)

드라마_[더 터널](2018), [세이프](2018), [클리닝 업](2019)

수상경력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 수상


10.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