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마누엘 고메즈 페레이라 (Manuel Gomez Pereira)
+ 성별 : 남자
 
감 독
2005년 퀸즈 (Queens / Reinas)
1999년 당신의 다리사이 (Between Your Legs)
1995년 보카 보카 (Boca A Boca)
1994년 남자들은 다 똑같애 (Todos Los Hombres Sois Iguales)
1992년 살사 로사 (Pink Sauce / Salsa Rosa)
1992년 왜 섹스를 사랑이라고 말하나 (Why Do They Say Love When They Mean Sex? / Por Que Lo Llaman Amor Cuando Quieren Decir Sexo?)
각 본
1999년 당신의 다리사이 (Between Your Legs)


마누엘 고메즈 페레이라(Manuel Gomez Pereira) 감독은 이미 6편의 장편영화를 만들었고, 텔레비전전에서도 수많은 작품을 선보인 역량있는 감독이다. 그가 감독한 [당신의 다리사이]는 1999년 2월 베를린 영화제와 5월 시애를 국제영화제에 소개된 작품이다. [당신의 다리사이]는 풍성한 주요 줄거리를 중심으로 응축된 무수한 서브플롯들이 복잡한 내용을 관통하는 구조를 취한 스릴러이다. 페레이라는 이 작품에서 베르나르도 헤르만의 걸작들을 연상시키며 동시에 히치콕의 그릴러 기법들을 사용했다. 두 주인공을 둘러싼 세계의 불안정한 모습을 관통하며 그가 처음 도전하는 영화 장르(스릴러)를 훌륭하게 만들어냈다.

그의 영화는 상상력과 , 느와르, 두 연인이 전개시켜나가는 비밀스러움 등 애매 모호함에 기초한다. 페레이라는 이 영화에서 사회적 통념상 비정상적인 것들(혹은 사람들)도 우리와 같으며 세상은 우리가 해명할 수 없는 수백의 혼란스러운 신호로 가득차 있다고 말한다.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