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패트리샤 필드 (Patricia Field)
+ 성별 : 여자
 
의 상
2010년 섹스 앤 더 시티 2 (Sex and the City 2)
2008년 섹스 앤 더 시티 (Sex and the City : The Movie)
2007년 내 남자는 바람둥이 (Suburban Girl)
2006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The Devil Wears Prada)
1995년 마이애미 랩소디 (Miami Rhapsody)


TV 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로 에미상 의상상을 수상한 그녀는 영화와 패션계에서 드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유명인사이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등장하는 수많은 유명 패션 아이템의 진품들은 다른 영화였다면 거의 불가능한 제품들. 그러나 패트리샤 필드의 능력은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들로부터 이 아이템들을 협찬 받을 만큼 뛰어났다. 그녀로 인해 영화의 제작비가 엄청나게 절감했다는 사실은 그녀의 유명세를 짐작하게 한다.
<섹스 앤 더 시티>의 문화적인 반향의 상당 부분은 패트리샤 덕이다. 그녀의 놀라운 패션 안목이 드라마를 통해 전세계적인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다.
뉴욕 출신으로 20여년간 의상감독으로 활약 중인 그녀는 데이비드 프랭클 감독과는 영화 <마이애미 랩소디>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다. 이런 인연 때문에 이번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도 환상적인 연출과 패션조합을 일구어낼 수 있었다.
전세계가 주목하는 스타일리스트로 성장한 그녀는 <섹스 앤 더 시티>를 비롯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어글리 베티>, <캐시미어 마피아> 등의 인기 드라마에서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할리우드의 가장 열렬한 러브콜을 받는 스타일리스트로 현재 최고의 주가를 누리고 있다.

필모그래피
영화_<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마이애미 랩소디>

TV_<캐시미어 마피아(TV)>(2008) <어글리 베티(TV)>(2006) <섹스 앤 더 시티(TV)>(1999~2004)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