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웬디 척 (Wendy Chuck)
 
의 상
2011년 디센던트 (The Descendants)
2010년 돈 비 어프레이드 - 어둠속의 속삭임 (Don't Be Afraid of the Dark)
2008년 트와일라잇 (Twilight)
2004년 사이드웨이 (Sideways)
2002년 어바웃 슈미트 (About Schmidt)
2000년 써스피션 (Auggie Rose)
1999년 그들만의 계절 (Varsity Blues)


웬디 척은 「일렉션」과 「어바웃 슈미트」의 의상을 맡음으로써 알렉산더 페인과 작업한 바 있다. 「어바웃 슈미트」를 통해 그녀는 Costume Designers Guild로부터 최고 현대 영화 의상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녀가 의상을 담당한 영화로는 대히트 코미디 영화 「BAD SANTA」 와 「그들만의 계절, VARSITY BLUES」, 「슈가 앤 스파이스」 등이 있고 최근에는 찬사를 받은 블랙 코미디 영화 「세이브 미!, SAVED!」에서 의상을 맡기도 했다. 현재는 나오미 왓츠가 출연한 전 세계적인 블록버스트 영화 「링, THE RING」의 후속작 의상을 디자인 하고 있다.
척이 처음으로 의상 디자인을 맡은 영화는 샘 닐, 그레타 스카치가 출연한 「A COUNTRY LIFE」로서 이 영화로 그녀는 Australian Film Institute의 최우수 의상 디자인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그녀는 TV 영화인 「Two Friends」에서 작가이자 감독인 제인 캠피온과 함께 작업한 바 있으며, 캠피온의 명작 「여인의 초상」과 「피아노」 등의 영화를 통해 캠피온은 물론, 아카데미상에 두 번이나 노미네이트 된 자넷 패터슨과 재회하기도 했다.
영화에 참여하기 전에는 Queensland Theatre Company, the Australian opera, the Australian Broadcasting Company 등에서 수많은 작품들의 의상을 담당했다. 또한 London Museum of the Moving Image 의 특별 전시회 및 영국의 무역 산업부를 위해 1992년 스페인의 세빌랴(Seville)에서 열렸던 세계 엑스포에서 선보일 시대 의상을 디자인 하기도 했다.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