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패트릭 휴어드 (Patrick Huard)
+ 생년월일 : 1969년 1월 2일 목요일
+ 성별 : 남자 / 출생지 :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얼
 
출 연
2014년 제작
마미 (Mommy)
폴 역 역
2011년 제작
Mr.스타벅 (Starbuck)
데이비드 우즈냑 / 스타벅 역
2006년 제작
굿캅 배드캅 (Bon Cop, Bad Cop)
데이빗 보카드 역
출 연
2003년 이블 워드 (Evil Words / Sur Le Seuil) - 토마스 로이 역
각 본
2006년 굿캅 배드캅 (Bon Cop, Bad Cop)


패트릭 휴어드는 영화뿐만이 아니라 드라마, 쇼 프로그램, 공연 등 다양하게 활동하며 캐나다 국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배우이다. 실례로 2009, 2010년 연속 ‘국민이 뽑은 올해의 유명남성인상’을 수상할 정도로 캐나다 전 국민에게 사랑 받고 있는 국민 배우이다.
영화 <미스터 스타벅(Mr.스타벅)>에서 마흔 살이 넘도록 철부지인 대리부 ‘데이비드 우즈냑(스타벅)’ 역을 연기한 그를 보면 <빅대디>의 ‘아담 샌들러’나 <과속스캔들>의 ‘차태현’처럼 친근하고 사랑스런 남자 캐릭터가 보인다.
재능 많은 ‘패트릭 휴어드’는 연기뿐만이 아니라 각본, 연출, 제작 등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보이며 캐나다 문화계의 파워맨으로 자리 잡았다. 주연뿐만이 아니라 시나리오까지 함께 쓴 2006년작 <굿 캅 배드 캅(Bon Cop Bad Cop)>은 캐나다 사상 가장 높은 박스오피스를 기록하며 그의 위치를 드높였다. 작년에 개봉해 퀘벡에서 최대 수익을 올린 영화 <펑키타운(Funky town)> 역시 그가 여전히 최고의 인기배우임을 증명했다. TV 시리즈물 <택시(Taxi 0-22)>의 화 잘 내는 택시운전사는 그의 유명한 캐릭터이며, 캐나다 최고의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아카데미(Star Academie)>의 멘토로도 유명하다. 또한 라이브 공연인 원맨쇼 <18세 이상>과 <대담>도 큰 성공을 거둬 스타 멀티플레이어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연출에도 재능을 보이던 그는 2007년 첫 장편영화 <삼형제(Les 3 P’tits Cochons)>를 연출해 그 해 퀘벡에서 최고의 수익을 올렸다.
‘패트릭 휴어드’는 영화연출, 출연, 공연계획 등으로 내년 스케줄까지도 이미 꽉 차 있을 정도로 가장 ‘핫’한 캐나다의 국민 배우이다.

Filmography
<미스터 스타벅>(2011), <펑키 타운>(2011), <카데바>(2009), <삼형제>(2007), <굿 캅 배드 캅>(2006), <이블 워드>(2003)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