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로버트 호프먼 (Robert Hoffman)
+ 생년월일 : 1980년 9월 21일 일요일
+ 성별 : 남자
 
출 연
2009년 제작
다락방의 외계인 (Aliens in the Attic)
리키 역
2008년 제작
스텝업 2 : 더 스트리트 (Step Up 2 the Streets)
체이스 콜린스 역
2006년 제작
쉬즈더맨 (She's the Man)
저스틴 역


<스텝업2 – 더 스트리트>로 2008년 전세계 여성들의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화제의 남자 주인공은 <유 갓 서브드>로 놀라운 춤 실력을 선보이며 영화 데뷔 후, <쉬즈 더 맨>, <코치 카터> 등을 통해서 선한 눈매의 훈남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과시한 로버트 호프먼.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키 마틴, 어셔 등 전세계 최고의 팝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맡아 온 그는 국내의 발 빠른 네티즌들을 통해 유포된 섹시 댄스 동영상으로 인기를 끌며, 전편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채닝 테이텀’을 뛰어넘을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어렸을 적, 마이클 잭슨의 ‘Thriller’ 비디오를 본 이후로 춤에 사로잡혀 꿈을 키우게 된 로버트 호프먼은 유치원 시절부터 다양한 춤을 익힌 다재 다능한 댄서이자 급성장하고 있는 할리우드 유망주로 이번 ‘체이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혼자서 볼티모어의 언더그라운드 길거리 댄서들과 배틀을 겨루는 등 직접 거리 댄서로서의 열정을 체험하는 열의를 보였다. 시간이 날 때마다 글쓰기와 단편 영화 만들기를 즐기는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작품들을 네티즌들에게 공개해서 끊임없이 전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유쾌한 재주꾼이다.

Filmography
쉬즈 더 맨 (2007) / 게스 후? (2005) / 코치 카터 (2005) / 유 갓 서브드 (2004)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