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브리아나 에비건 (Briana Evigan)
+ 생년월일 : 1986년 10월 23일 목요일
+ 성별 : 여자 / 출생지 :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 앤젤리스
 
출 연
2014년 제작
스텝업: 올 인 (Step Up: All In)
2014년 제작
살인병기 (A Certain Justice)
타냐 역 역
2012년 제작
스태쉬 하우스 (Stash House)
에이미 역
2010년 제작
버닝 브라이트 (Burning Bright)
2009년 제작
여대생 기숙사 (Sorority Row)
캐시디 역
2008년 제작
스텝업 2 : 더 스트리트 (Step Up 2 the Streets)
앤디 역


이 시대 최고의 락 밴드 ‘린킨 파크(Linkin Park)’의 감각적인 히트곡 ‘Numb’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 화제를 낳았던 섹시한 매력의 그녀는 락밴드 ‘Moorish Idol’의 키보드와 보컬까지 맡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완벽한 몸매와 귀여운 눈웃음으로 벌써부터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제2의 제시카 알바’ 떠오른 신예 브리아나 에비건은 전편의 히로인 ‘제나 드완’을 뛰어넘는 외모와 춤 실력으로 2008년 트렌드 세터로 주목 받고 있다.
미국 TV 시리즈 <CSI: Miami>로 얼굴을 알린 배우 겸 뮤지션인 아버지 ‘그렉 에비건Greg Evigan’의 딸로 집안 모두 영화, 음악 등 쇼비지니스에 몸담고 있는 덕택에 7살 때부터 전설적인 미국 힙합 안무가 셰인 스팍스(Shane Sparks)에게 트레이닝을 받으며 일찌감치 전세계 댄스 계를 평정할 인물로 성장하였다.
어떤 남자 댄서보다도 파워 넘치면서도 섹시하고 유연한 동작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그녀는 이번 <스텝업2–더 스트리트>를 통해서 발레, 힙합 댄스, 살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전세계 관객들을 향한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뿜어냈다.
귀여운 눈웃음, 그리고 파워 넘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모두 갖춘 브리아나 에비건은 2010년 여름, <여대생 기숙사>에서 강인한 굿 걸 캐시디 역을 맡아 ‘댄싱퀸’이 아닌 ‘호러퀸’ 타이틀에 도전한다.

Filmography
<도니 다코2>(2009), <스탭업2: 더 스트리트>(2008) 외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