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스카일러 거손도 (Skyler Gisondo)
+ 생년월일 : 1996년 7월 22일 월요일 / 국적 : 미국
+ 성별 : 남자 / 출생지 : 미국 플로리다 주 팜비치 카운티
 
출 연
2018년 제작
n번째 이별중 (Time Freak)
에반 역
2014년 제작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Night at the Museum: Secret of the Tomb)
닉(니키 데이일) 역
출 연
2019년 피스트 오브 더 세븐 피쉬즈 (Feast of the Seven Fishes) - 토니 역
목소리 출연
2009년 스페이스 버디즈 (Space Buddies)


6살 때부터 TV 시리즈에서 연기를 시작한 스카일러 거손도는 [콜드 케이스], [크리미널 마인드], [ER] 등 제목을 들으면 알 법한 유명 시리즈에 얼굴을 내비치며 탄탄한 연기 실력을 쌓아갔다. 이후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펼친 그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에서 드류 베리모어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기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이번 영화 <n번째 이별중>에서 스카일러 거손도는 연애 바보인 물리학 천재 ‘스틸먼’의 연애를 코치해주는 절친으로 등장, 앤드류 볼러 감독이 오디션 때 인정한 찰떡 연기를 통해 ‘에반’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줄 전망이다. 그는 ‘스틸먼’의 부탁으로 데비의 마음을 돌릴 시간여행을 함께 떠나는 과정에서 엉뚱한 사건사고들을 만들어 내는 등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또 다른 하이라이트를 담당하며 깨알같은 웃음 포인트를 선사한다.


필모그래피
영화_<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2014),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2014),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012)

드라마_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즌1-3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