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아만다 스떼르 (Amanda Sthers)
+ 성별 : 여자
 
감 독
2017년 홀리 랜드 (Holy Lands)
2009년 유 윌 미스 미 (You'll Miss Me / Je vais te manquer)
각 본
2017년 홀리 랜드 (Holy Lands)
2009년 유 윌 미스 미 (You'll Miss Me / Je vais te manquer)


감독 아만다 스떼르는 소설, 아동 도서, 연극, 노래, TV 드라마 각본, 영화 시나리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온 프랑스 대표 문화 예술인이다. ‘도전’이 바로 그녀의 ‘삶’이라고 말하는 아만다 스떼르는 기존의 대중적 성공과 호평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도전에 뛰어드는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예술인으로 통하고 있다.

<유 윌 미스 미>에서 연출은 물론 시나리오까지 직접 작업한 그녀는 여성 감독 특유의 섬세한 감정묘사와 대담한 구성 등 이 작품을 통해 자신의 장점을 최대치로 발현해냈다. <유 윌 미스 미>는 “그리움”이라는 무게 있는 테마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통속적이고 억지스러운 영화가 아닌 신선하고 낙관적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매력적이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 재치 넘치는 대사들, 귀에 쏙쏙 들어오는 O.S.T. 그리고 감독의 따뜻한 철학이 묻어있는 영화 <유 윌 미스 미>. 매력 넘치는 데뷔작으로 자신의 가능성을 입증한 아만다 스떼르 감독은 시련은 마치 사랑처럼 그럴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결코 두렵지 않다고 말한다. 아만다 스떼르 감독의 현재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Filmography
<유 윌 미스 미> (2009)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