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야나기 코타로 (Kotaro Yanagi)
+ / 국적 : 일본
+ 성별 : 남자
 
출 연
2010년 제작
아카하바라의 하녀카페 : 완전한 사육 (Perfect Education 7)
카바시마 역
2009년 제작
이케맨 뱅크 (イケメンバンク)
나시타로 역


일본 유명 연예소속사 중 하나인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 D-BOYS의 멤버 야나기 코다로는 여자보다 예쁜 외모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배우. 2003년 뮤지컬 ‘테니스 왕자’로 데뷔하며 주목을 받은 그는 같은 해 겨울, 갑작스런 교통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서 3주 만에 기적적으로 깨어나지만 사고로 뇌에 큰 충격을 받아 우반신 마비와 언어 장애 등 사고 휴유증을 얻었다. 강한 의지로 임한 재활 치료로 2004년 극적으로 무대에 다시 오른 이후 영화, 드라마는 물론 자전 에세이 「나는 교통사고 후유증을 가진 배우입니다」를 출간하며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아키하바라의 하녀카페: 완전한 사육>에서는 사고 후유증으로 불편해진 몸과 어눌한 말투를 캐릭터에 살려 소외되고 고립된 채 살아가는 카바시마를 완벽히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얻었다. 그는 자신이 연기한 카바시마라는 캐릭터에 대해 촌스럽고 귀여운 녀석이라며, 영화를 통해 한 남자의 순수한 사랑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Filmography
영화_<치한남>(2005)

TV_‘로켓 보이즈’(2006), ‘퍼즐’(07), ‘올바른 왕자를 만드는 방법’(2008), ‘이케멘 뱅크 더 무비’ (2009) 외 다수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