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기사
피플
무비스트+
로그인
회원가입
영화검색
절찬리 상영중
절찬리 대기중
한미 박스오피스
최신 동영상
영화뉴스
리뷰
일반종합
인터뷰
무비스트TV
웹 툰
웹소설
인터뷰! <기리고> 전소영 배우
국내 극장가! <군체> 1위!
인터뷰! <군체> 전지현 배우!
리뷰! <와일드씽><군체>
인터뷰! <군체> 연상호 감독
북미 극장가! <무서운 영화> 1위!
인터뷰! <와일드 씽> 강동원
인터뷰! <살목지> 김혜윤 배우
인터뷰! <남태령> 김현지 감독
인터뷰! <교생실습> 한선화!
씨노이블 예고편
(총
54명
참여)
luv_movie
스토리 자체는 별로인데,
화면구성이라던지 사운드는 괜찮은 영화~ 살인마 케인도 볼만하고~
2007-06-29
14:14
shelby8318
괜찮았다.
2007-06-28
11:53
penigunz
흠...괜찮을까?
2007-06-28
10:14
h31614
잔인할듯
2007-06-28
10:01
justjpk
케인의 연기가 정말 좋은 가 보네요..
2007-06-27
23:43
loop1434
케인의 살인마 연기를 빼놓고는 그다지 볼 게 없다.
2007-06-27
12:01
maymight
케인은 이 영화를 위해 태어난 사람같다
2007-06-27
00:51
han29s
눈알 빼는 소리를 리얼하게 듣고 싶으시다면...강추!
2007-06-25
14:22
ldk209
아따.. 왜 안구에만 공격이 집중되는겨...
2007-06-24
08:48
khj2869
무섭고 공포스럽다기보다는..구태의연한 헐리웃판 3류 호러무비~!
2007-06-24
01:49
1
|
2
|
3
|
4
|
5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