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Mr. 로빈 꼬시기(2006)
제작사 : 싸이더스FNH / 배급사 :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 : http://www.mrrobin.co.kr

Mr. 로빈 꼬시기 예고편

[뉴스종합] 아니 멀쩡한 임수정 정지훈 커플! 멀쩡한 커플 제치고 1위!! 06.12.11
[리뷰] 최초평가! 버리기에는 시크한 구석이 너무 많아! 06.11.29
과연 그녀는 일과 사랑 모두 성공할 수 있을까요 maldul 10.06.05
너무 쉽다 gaeddorai 09.01.14
재밌네요^^ ★★★★★  rnldyal1 10.07.26
재밌어요~ ㅎ ★★★☆  syj6718 10.07.23
엄정화 헤니의 연기 호흡은 충분히 좋았던 듯 ! ★★★  hushdmz 10.04.07



최고의 연기파 배우 엄정화, 스크린 첫 도전 다니엘 헤니
2006 대한민국 최고의 로맨틱 커플로 재탄생!!


<오로라 공주>로 부산영평상 여우주연상,<호로비츠를 위하여>로 MBC 대한민국 영화대상 여우주연상 후보로 당당히 올라 명실상부 연기파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는 엄정화. 그녀의 식을 줄 모르는 연기 열정으로 또 하나의 화제의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켰다. 이번에는 매력은 A+지만 연애실력만큼은 F인 커리어우먼 민준역할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자리를 확고히 하려 한다.
또한 대한민국 전역을 로맨틱 무드로 뒤덮었던 다니엘 헤니. 드디어 그가 스크린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기존의 젠틀한 분위기에 이번엔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회사CEO 로빈으로 분하여 살짝 엿보이는 플레이보이 기질까지 더해 뭇 여성들의 마음을 또 한번 뒤흔들 예정. 이 시대 모든 남녀가 꿈꾸는 만남 그리고 사랑을, 현존하는 최고의 매력남과 매력녀의 연기결합으로 다시 보게 될 것이다.

외국인과의 사랑을 그린 ‘글로벌 로맨틱 프로젝트’!
대한민국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Mr.로빈 꼬시기>는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에 ‘외국인과 사랑하기’라는 색다른 소재를 가미하며 시작된 ‘글로벌 로맨틱 프로젝트’. 세계불변의 테마인 로맨스를 소재로 트렌디한 감각과 등장인물, 캐릭터의 직업 그리고 캐스팅, 사랑에 대한 주관까지, 여느 로맨틱 코미디와는 확실히 차별화 된 출발을 보인다. 외국인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과감한 시도와 코미디 장르로는 드물게 홍콩 로케이션 촬영을 감행한데다 보수적인 연애관을 탈피하고 여성캐릭터가 적극적으로 주도하는 글로벌한 연애관을 반영하여 보다 세련된 사랑이야기를 한껏 표현할 예정이다. 국제화, 세계화된 도시 속에서 주인공들이 찾아가는 진정한 사랑을 보여줄 본격 ‘글로벌 로맨틱 프로젝트’<Mr.로빈 꼬시기>. 2006년 겨울, 한국영화 로맨틱 코미디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이다.

다니엘 헤니의 음색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영화음악 탄생!
이 보다 더 달콤하고 로맨틱할 순 없다!! “Kissing Me!”


로맨틱 코미디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영화음악! 그 노래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고 마치 주인공이 된 듯 빠져들던 영화들이 있다. 영화<Mr.로빈 꼬시기>의 음악은 <중독>, <오로라 공주>의 음악감독으로 잘 알려진 정재형 음악감독이 맡았다. 그가 작사작곡한 메인 테마곡 ‘Kissing Me!’는 리드미컬한 스윙재즈곡으로 특히 다니엘 헤니가 직접 노래를 불러 더욱 화제! 그의 부드러운 저음과 어울려 영화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뉴욕에서 현지세션들이 빅밴드로 직접 녹음까지 세심한 공정을 거쳤으며 ‘클래지콰이’의 알렉스가 듀엣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게다가 엄정화의 상큼한 피쳐링이 더해져 근사한 타이틀곡 완성으로, 오리지널 스코어로는 드물게 완성도 높은 영화음악이 탄생해 한국 영화음악계에 크나큰 반향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 시대가 원하는 특별 프로젝트를 위해 글로벌 스텝 총 출동
- 다국적 배우진, 스텝진의 향연


사랑과 연애에 국경이 없어진 지 오래. 여자라면 한 번쯤 꿈꾸는 이국적인 로맨스를 담은 특별한 로맨틱 코미디를 위해 다국적 배우와 스텝들이 현장에 총 집합했다. 로빈(다니엘 헤니분)의 회사동료 제니퍼역은 미국출신의 배우 ‘홀리 캐롤 클락’이 맡아 영화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고 경쟁사 미쯔요시 회장역에 일본출신 배우‘나츠케’가 디테일한 심리연기로 극적인 드라마에 일조했다. 이에 주인공인 다니엘 헤니의 대활약까지 글로벌 현장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것. 또한 영국 유학파 출신인 김상우 감독, 폴란드 유학파 출신인 권혁준 촬영감독에 뉴질랜드 유학당시 ‘반지의 제왕’스텝으로 참여한 제작팀원까지..글로벌 배우진 못지않은 글로벌 마인드 제작진이 촬영현장의 열기를 더했는데 다국적 스텝이 모인 만큼 다양한 언어들로 의사소통이 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서로 다른 국적, 언어를 갖고 있지만 특별한 프로젝트를 위해 모인 그들덕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가장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영화로 탄생됐다.

초절정 매력남,매력녀의 온몸 던지는 열연!
- 엄정화, 코믹퀸의 진수를 보여주마!! , 다니엘 헤니, 이 보다 더 섹쉬할 순 없다!!


사랑에도 일에도 성공하고 싶은 당찬 여자 민준(엄정화 분)은 연애테크닉 부족으로 실연을 거듭한다. 이때 운명같이 만난 퍼펙트 가이 로빈(다니엘 헤니 분)을 꼬시기 작전에 돌입한 그녀!! 오직 그를 위한 천사표가 되기 위해 준비한 도시락 때문에 헤프닝에 스타일 구기며 넘어지기, 이판사판 섹시작전을 위해 흔들녀 저리가라할 애교춤에 로봇춤등 일명섹시댄스까지 그야말로 진정한 프로의 코믹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그녀에 뒤지지 않게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다니엘 헤니는 극 중 갑작스럽게 찾아온 엄정화를 만나는 장면에서 숨이 멎을 거 같은 백만불짜리 왕짜근육의 상반신을 몇 차례 선보였는데 체질과 운동으로 다져진 그의 탄탄한 몸매를 본 주위의 여성 스텝들은 한 동안 초특급 불면증세로 고통(?)받았다는 후문. 이렇듯 대한민국 최고의 매력녀,매력남의 온몬 던지는 열연에 촬영내내 후끈한 열기와 웃음이 가득했다.

‘글로벌 로맨틱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홍콩 로케이션 촬영!!
- 타는 듯한 더위도 파파라치들의 극성에도 막을 수 없었던 스텝들의 열정!!


로맨틱 코미디영화로는 드물게 해외 로케이션을 감행, 화려한 야경뿐만 아니라, 쇼핑의 천국, 그리고 금융의 메카로 불리는 홍콩을 최적의 장소로 선택했다. 화려한 도시 뒤에 숨겨진 사랑에 관한 진실을 표현하기엔 더 이상의 장소가 없었던 것. 남자친구와의 멋진 여행을 꿈꾸는 민준(엄정화 분)과 국제적 금융인 로빈(다니엘 헤니 분), 서로 다른 생각과 꿈을 갖은 두 사람의 인연을 암시하는 장소이자 <Mr.로빈 꼬시기>의 글로벌한 컨셉을 알리는 중요한 공간으로 설정됐다. 홍콩의 파파라치들과 배우들의 유명세 덕에 촬영이 중단되고 007작전으로 숙소에 들어가는 고생을 했으나,36~37도를 넘나드는 무더위도 촬영을 위한 열정을 무산시키지는 못했다.

<Mr.로빈 꼬시기>가 보여주는 로맨틱 데이팅 장소!!
- 상상 그 이상 로맨틱하고 화려한 도시, 서울의 재발견


<Mr.로빈 꼬시기>는 80% 이상 서울이라는 대도시를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금융가의 번화함을 표현하기 위해 여의도에서, 럭셔리하고 세련된 건물은 남대문에 위치한 새로 지은 상공회의소 건물에서 촬영되었다. 또한 민준과 로빈이 충돌하며 감정싸움을 벌이게 되는 장면은 강남의 고급스런 호텔룸과 바 등에서 촬영되어 영화배경의 럭셔리함을 극대화 하였다. 이 외에도 극 중 런칭파티가 열렸던 야외 미술관과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려하는 대화씬이 촬영된 아차산 숲길은 영화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 껏 살리는 장소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재격!!
특히 이들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장소로 선택된 곳은 바로 한강 유람선. 도심에 강이 흐르는 서울의 가장 큰 매력을 활용하여 조명이 화려한 야간 촬영을 시도하였고 조명이 한강다리 난간에 부딪힐뻔한 위험한 순간도 있었으나 최고의 로맨틱한 배경을 위해서는 매서운 강바람과 어떤 위험도 이들을 막을 수는 없었다. 이러한 스텝들의 노력으로 그 어느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서울을 <Mr. 로빈 꼬시기>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총 88명 참여)
ninetwob
엄정화와는 영...     
2010-04-15 00:20
kisemo
보고싶어요     
2010-01-30 20:50
iamjo
로빈     
2009-12-11 11:22
eomdori
헐리우드 로맨틱코미디를 너무 의식한듯한     
2009-10-26 11:41
jun150
생각보다 재밌었음     
2009-09-22 14:44
juhee0987
뻔한 연애 이야기?!     
2009-02-17 14:56
shelby8318
별로야     
2009-01-15 16:33
gaeddorai
그래,다니엘헤니를 보기 위함이라면 아쉬울껀 없지     
2009-01-14 19:22
sasimi167
뭔가..     
2008-12-31 11:34
woomai
헐리웃식을 표방했으나..     
2008-06-06 11:52
1 | 2 | 3 | 4 | 5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