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파이란, 심마니엔터펀드 공모시작
2001년 3월 27일 화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뒷골목 삼류인생에도 사랑은...있다.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뒷골목 삼류건달이 낯선 여인의 편지에 이끌려 사랑에 비친 진정한 자신을 찾아나가는 리얼리즘 멜로영화 [파이란]이 '심마니 엔터펀드'에 공모될 예정이다.

'심마니 엔터펀드'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엔터테인먼트 투자를 유치하는 펀드. '심마니 엔터펀드'는 [리베라 메], [자카르타] 등의 작품에 대한 투자 공모로 시작부터 화제를 일으켰으며 얼마전 [친구]의 경우 공모 시작 1분만에 투자가 마감되는 등 이제는 이미 영화의 새로운 투자 형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대안적 형태의 언테테인먼트 펀드이다.

4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란]의 경우, 4월 2일 11시부터 공모를 시작하여 공모액 2억원의 입금이 마감될 때까지 계속된다.

영화 [파이란]은 국내 최고의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최민식과 해외스타 장백지의 만남으로도 이미 화제가 되어있고 관계자 및 언론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어 이번 펀드 공모에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그외에 장동건, 나카무라 토오루가 주연하는 초대형 액션프로젝트 [2009 로스트 메모리즈]와 장선우 감독, 임은경 주연의 사이버 퓨전 액션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도 공모대기작에 올려져 있으며, 4월 말부터 각각 공모를 시작, 공모액 4억원에 대한 본격적인 투자자 모집에 들어갈 예정이다.

1 )
ldk209
아무리 보잘 것 없는 사람에게도 소중한 사람은 있다...   
2008-10-04 19:49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