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멀고도 험난한 전사의 길! <워리어스 웨이> 기자간담회
워리어스 웨이 | 2010년 11월 22일 월요일 | 김한규 기자 이메일

 (왼쪽부터)이승무 감독, 케이트 보스워스, 장동건
(왼쪽부터)이승무 감독, 케이트 보스워스, 장동건
22일 오후 2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워리어스 웨이>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첫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한 장동건, 그와 호흡을 맞춘 케이트 보스워스 그리고 연출과 각본을 담당한 이승무 감독이 참석했다.

<워리어스 웨이>는 평범한 삶을 택한 전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악당과 맞선다는 내용이다. 이번 영화는 장동건의 첫 번째 할리우드 작품이라는 점에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장동건은 “이전 작품을 통해 일본어와 중국어를 해본 경험이 있어서 언어에 대한 두려움은 없었다”며 “그 대신 출연했던 영화를 본 적 없는 할리우드 스탭들 앞에서 배우라는 것을 입증하는 좋은 연기를 보여줘야 했던 게 어려웠다”고 힘들었던 속내를 밝혔다.

<워리어스 웨이>로 우리나라를 첫 방문한 케이트 보스워스는 “시나리오를 보고 새로운 느낌의 퓨전 영화가 될 것 같아 출연을 결정했다”며 “어렸을 때부터 남자처럼 자랐던 탓에 액션 장면도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또한 “매번 좋은 호흡을 맞추기 위해 협력하고, 인내하고, 상대방을 존중하는 장동건에게 많이 배웠다”며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무 감독은 “이번 영화에서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판타지 세상을 창조하는 게 가장 어려웠다”며 “우화적인 느낌과 더불어 현란한 영상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처음으로 공개 된 <워리어스 웨이>는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인 것만큼 매력적인 영화는 아니었다. 기본적으로 얼개가 맞지 않는 스토리는 흡입력을 떨어뜨린다. 또한 CG로 도배한 영상의 퀄리티는 영화의 판타지적인 느낌을 전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질감이 생긴다. 여타 동양인 배우를 앞세운 할리우드 영화처럼 장동건은 액션으로만 모든 걸 보여주려 하고, 그와 함께 출연한 케이트 보스워스와 제프리 러쉬도 전형적인 캐릭터에 머문다.

● 한마디
오랜 시간 동안 개봉 안 한 이유가 다 있구나!


2010년 11월 22일 월요일 | 글_김한규 기자(무비스트)
2010년 11월 22일 월요일 | 사진_권영탕 기자(무비스트)     

1 )
bjmaximus
배우들이 나름 유명하니 북미에서 와이드릴리즈로 개봉하긴 하던데..   
2010-11-23 13:09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