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CJ, <철가방 우수씨> 무상 배급한다
2012년 11월 15일 목요일 | 정시우 기자 이메일

CJ 엔터테인먼트가 <철가방 우수씨>를 무상 배급한다. 14일 오후 CGV 왕십리에서 열린 <철가방 우수씨> 기자간담회에서 제작사 측은 “영화의 배급을 맡은 CJ 엔터테인먼트가 완성된 영화를 보고 재능기부에 동참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다”며 “CJ 엔터테인먼트는 ‘나눔’과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이 영화의 취지에 공감해 배급 수수료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철가방 우수씨>는 중국집 배달원으로 일하며 받은 70만원의 월급으로 여러 명의 고아들을 후원하며 살아가다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故김우수씨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다. 주연배우 최수종을 비롯해 감독 제작진 모두가 재능기부로 영화에 동참해 화제가 됐다. 부활의 김태원은 주제곡을, 디자이너 이상봉은 영화 속 등장인물들의 의상을 기부했으며 SK건설, 관악교육정보센터, 하이원리조트 등에서도 기부의 손길을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많은 이들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철가방 우수씨>의 극장 수익금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기부된다. 영화 개봉은 오는 22일.

● 한마디
독과점 문제로 도마 위에 오른 CJ 엔터테인먼트, 오랜만(?)에 훈훈한 행보를.


2012년 11월 15일 목요일 | 글_정시우 기자(무비스트)     

3 )
veloce2
이 영화를 보고온사람입니다 정말 감동적인 영화였고 우수씨의 아름다운 인생에 눈물흘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데 씨제이가 좋은 일에 동참하네요 또한 출연료를 받지않은 최수종씨나 주제가를 만드신 김태원씨 등 많은 배우들과 제작진들의 아름다운 재능기부 모습이 정말 보기좋네요 이런 좋은 목적의 영화는 꼭 한번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12-11-18 18:10
makemix
좋은 취지로 배급하는만큼 제발 퐁당퐁당은 하지맙시다.   
2012-11-15 19:32
yourwood
그런데 CGV가 과연 스크린을 얼마나 걸어줄까요? 터치에게 한 행태를 보면 믿음이 안갑니다   
2012-11-15 15:52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