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박시연, <더 라스트 나이츠>로 할리우드 진출
2012년 11월 19일 월요일 | 정시우 기자 이메일

배우 박시연이 할리우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박시연의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는 19일 “최근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를 마무리 한 박시연이 차기작으로 한미합작영화 <더 라스트 나이츠(The Last Knights)>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더 라스트 나이츠>는 한국 영화산업의 해외 진출을 목표로 2011년 결성된 ‘소빅 글로벌콘텐츠 투자조합’이 투자한 첫 번째 할리우드 작품. 미지의 시공간을 배경으로 명예를 지키고자 하는 기사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출연진이 화려하다. 검이 갖고 있는 충성심과 용맹함으로 무장한 장군 레이든 역에는 클라이브 오웬이, 레이든이 충성을 다해 모시는 강직한 영주 바톡 역에는 모건 프리먼이, 부패한 권력의 상징인 게자 못 역에는 미드 <셜록 홈즈>로 유명한 베네닉트 컴버배치가 출연한다. 박시연은 게자 못의 아내 하나를 연기한다. 연출은 <폭렬닌자 고에몬>을 만든 일본 감독 기리야 가즈야키다.

박시연의 할리우드 진출작 <더 라스트 나이츠>는 지난 5일 체코 프라하에서 촬영을 시작했으며, 2013년 하반기 북미 지역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한다.

● 한마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쁜 남자’의 아내가 되시는군요.


2012년 11월 19일 월요일 | 글_정시우 기자(무비스트)     

1 )
eunhye3659
와~우 대박이네요!! 대박나시길 바랄게요ㅎ 근데 한편으론 박시연씨의 부족한 연기력과 영어가 걱정되기도 하네요ㅠ   
2012-11-21 00:38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