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수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캐스팅 확정
2014년 3월 5일 수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수현(Claudia Kim)이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됐다.

최근 한국 촬영을 확정 지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최종 합류하게 된 수현은 첫 공식 일정으로 오는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에 참석할 예정이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전편에 이어 조스 웨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아이언맨> 시리즈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시리즈의 크리스 헴스워스, <어벤져스>의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의 크리스 에반스와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등 기존 멤버와 더불어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제임스 스페이더가 합류했으며, 수현이 한국 배우로서 할리우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어벤져스>는 2012년 개봉 당시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역대 최고 흥행 3위에 오른 영화. 국내에서도 전국 707만 관객을 동원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5년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수현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합류, 드디어 공식 확정. 베일에 쌓인 수현이 연기할 캐릭터는?


2014년 3월 5일 수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사진 출처_수현 트위터

3 )
shoneylee
처음 데뷔하실 때부터 팬이었는데, 이제 너무 많은 팬이 생기실 것 같아 슬프네요.ㅜㅜ   
2014-03-11 10:01
hrsdaddy
이제 공식적으로 확정됐으니 맘놓고 열심히 응원할게요~~(그동안 설레발때문에 엎어질까봐 걱정했어요)   
2014-03-06 17:38
anmungsun
어벤져스 영화하면 전세계 어벤져스 열풍을 몰고온 영화잖아요. 2편에 관심이 큰 영화인데 떡하니 한국여배우김수현이라는 배우가 헐리웃에 나란히 출연한다는게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고 대단한 그의 능력을 평가할 작품이라 생각이드네요. 남자배우 김수현은 알아도 여자배우 김수현은 잘모르는데 이렇게 어벤져스2편에 합류한다는점이 한국배우는 뛰어넘기 힘든 헐리웃에 장벽도 이젠 배우 가리지않고 뛰어넘을수 있다는 자신감을 북돋을 첫시발점이라 생각이드네요.자랑스럽네요.헐리웃에서 좋은 연기 보여줄꺼 믿네요.   
2014-03-05 13:49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