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완 감독 신작 <베테랑>에 황정민, 유아인 등 멀티캐스팅 확정
2014년 3월 7일 금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제작 외유내강)에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정만식, 정웅인, 장윤주, 김시후, 진경, 유인영이 캐스팅됐다. <베테랑>은 광역수사대 형사와 재벌 3세의 대결을 그린 범죄 형사물이다.

황정민은 광역수사대 형사 서도철 역을 맡아 재벌 3세 조태오 역의 유아인과 격돌한다. 서도철은 가슴에 품은 원칙 하나를 위해 온갖 상황을 헤쳐 나가는 직진형 인물로, 황정민은 <부당거래> 이후 3년 만에 류승완 감독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유아인은 자신감 넘치는 외면 속에 열등감을 품고 있는 조태오를 통해 <완득이> <깡철이>에서 보였던 가슴 따뜻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유해진과 오달수도 격렬한 연기 대결을 펼친다. 유해진은 조태오의 오른팔 최상무 역을 통해 서늘하고 냉정한 모습으로 극에 긴장감을 부여할 예정이며, 오달수는 서도철의 조력자 오팀장으로 출연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정만식이 조태오의 수하 전소장 역에, 정웅인은 서도철과 조태오 간에 벌어질 싸움의 계기를 제공하는 배기사 역에, 모델 출신 장윤주는 수사팀의 홍일점 미스봉 역에, 김시후는 광역수사대의 분위기 메이커 막내 윤형사 역에, 진경은 서도철보다 더 깐깐한 그의 아내 주연 역에, 유인영은 미모의 모델 다혜 역에 캐스팅됐다.
10人 10色 매력의 배우들을 캐스팅한 <베테랑>은 3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 한마디
<베를린>에 이은 류승완 감독의 또 한 편의 멀티캐스팅 기대작.


2014년 3월 7일 금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총 2명 참여)
hrsdaddy
포스터가 은근 그려지네요
어마무시한 배우들의 향연...
벌써부터 눈이 즐겁네요   
2014-03-10 19:38
wow2335
믿고보는 황정민!!! 멀티캐스팅 좋은 것 같아요. 선뜻 응해주는 배우들과 또 배우들에게 흡입력 있는 시나리오와 제작진들. 대박나길 기대해요!   
2014-03-08 04:1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