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한석규, 고수, 박신혜 주연의 사극 <상의원> 촬영 종료
2014년 7월 3일 목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이 출연하는 <상의원>(제작 영화사 비단길, 상의원문화산업전문)이 5개월여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지난 2일 크랭크업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관장하는 ‘상의원’에서 아름다운 옷을 두고 벌이는 사랑, 재능, 질투, 욕망을 담은 사극.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외에도 마동석, 신소율, 이유비, 조달환 등이 출연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한석규는 “매력적인 캐릭터 돌석에 푹 빠져 최선을 다해 촬영했다”고, 고수 역시 “공진은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들과는 다른,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원석 감독은 “주연배우 한석규와 고수의 무게감 있는 안정된 연기에 박신혜, 유연석을 비롯한 젊은 배우들의 생기 있는 연기가 시너지를 더했다”고 배우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공간 ‘상의원’에 얽힌 새로운 이야기 <상의원>은 후반 작업을 거쳐 올 겨울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뿌리 깊은 나무’ 이후 오랜만에 사극에 출연한 한석규, 첫 사극에 도전하는 박신혜.


2014년 7월 3일 목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2 )
alex891021
한석규 오빠ㅠㅠㅠㅠ 믿고보는 석규시!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2014-07-07 11:28
anmungsun
상의원영화에 출연진이 한석규,고수,박신혜,유연석,마동석,신소율,이유비,조달환 등의 초호화 캐스팅 출연진에 한석규씨와 이유비,신소율,박신혜 같은 띠동갑보다 헐신 어린 여자배우들과 사극 호흡이라 나이차이에 비해 젊은 오빠라 불릴정도로 ~오랜만에 사극영화로 돌아온 한석규씨의 출연작 상의원에 압도적 재미를 선사할거라 기대가 많이되네요.   
2014-07-03 18:30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