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한 솔로를 중심으로 한 <스타워즈> 스핀오프 제작
2015년 7월 8일 수요일 | 최정인 기자 이메일

<스타워즈>의 두 번째 스핀오프가 제작된다. 버라이어티는 디즈니가 한 솔로를 중심으로 한 <스타워즈> 스핀오프 제작계획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스타워즈>의 첫 번째 스핀오프 <스타워즈 앤솔로지: 로그 원>은 저항군 병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연출한다.

<스타워즈> 두 번째 스핀오프는 한 솔로가 밀수업자가 된 과정을 그린 영화. 한 솔로가 모스 에이슬리의 주점 칸티나에서 루크 스카이워커와 오비완 케노비를 처음 만나는 이야기도 다룰 예정이다. 크리스 밀러 감독과 필 로드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았고, 로렌스 카스단과 존 카스단이 시나리오를 함께 쓴다.

크리스 밀러 감독과 필 로드 감독은 <레고 무비>와 <21 점프 스트리트>에서도 함께 작업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콤비다. 시나리오 작가 로렌스 카스단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5: 제국의 역습>(1980)과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1983), 그리고 2015년 크리스마스 시즌 개봉 예정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시나리오 작업에 동참했다. 한편, 존 카스단은 직접 연출을 맡은 <인 더 랜드 오브 우먼>와 미국 드라마 ‘프릭스 앤 긱스’의 시나리오를 쓴 바 있다.

한 솔로, 스카이 워커, 그리고 오비완 케노비의 첫 만남을 그린 스핀오프는 2018년 5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디즈니가 루커스필름을 인수하고 쏟아지는 <스타워즈> 스핀오프.


2015년 7월 8일 수요일 | 글_최정인 기자(jeongin@movist.com 무비스트)

1 )
chorok57
과연 해리슨 포드의 뒤를 이을 라이징 스타는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2015-07-13 00:47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