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셰프의 테이블> 시즌 3 정관스님 출연 에피소드 스틸컷 공개!
2017년 1월 13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다큐 시리즈 <셰프의 테이블(Chef’s Table)> 시즌 3의 공식 스틸컷을 공개했다.

<셰프의 테이블> 시즌 3은 미쉐린 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부터 사찰 음식의 세계까지 뛰어난 영상미와 함께 깊이 있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뉴욕타임즈가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 음식’이라 극찬한 백양사 천진암 주지 정관스님의 사찰음식과 그의 삶의 철학이 담긴 에피소드가 포함돼 있어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셰프의 테이블> 시즌 3은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정관스님을 포함, 러시아의 블라드미르 무킨(Vladimir Mukhin), 독일의 팀 라우에(Tim Raue), 페루의 비르길리오 미르티네즈 (Virgilio Martinez), 미국의 이반 오르킨(Ivan Orkin), 미국의 낸시 실버튼(Nancy Silverton)이 각각 에피소드의 주인공들이다.

보드워크 픽쳐스 프로덕션이 제작한 <셰프의 테이블>은 데이비드 겔브가 총괄 제작 및 감독을 맡았다.

<셰프의 테이블> 시즌 3은 2월 공개 예정이다.

● 한마디
다양한 주제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사찰음식을 어떻게 담아냈을지 궁금


2017년 1월 13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사진제공_넷플릭스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