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한국 시청자들을 위한 2017 정유년 운세 공개!
2017년 1월 24일 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넷플릭스가 설 명절을 맞아 한국 시청자들에게 정유년 새해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https://newyear.netflix.io/kr/)를 24일 공개했다.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출연 캐릭터들이소개하는 개인 맞춤형, 닭의 해 12간지 띠운세를 소개 해준다.

넷플릭스는 닭띠 년생(81년, 93년생 등)들에게 정유년이 ‘꿈이 이루어지는 한 해’라고 소개한다. 올 한 해 닭띠 년생들은 좋은 기회들을 자주 마주하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믿고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정신으로 기회에 도전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고 조언한다.

닭띠 운세 영상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겟 다운>의 여주인공 마일린 크루즈, <마스터 오브 제로>의 데브,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의 타이투스 등이 등장한다.

한편, 넷플릭스는 2017년에도 <기묘한 이야기: 시즌 2>, <아이언 피스트>, <디펜더스> 등의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와 더불어 봉준호 감독의 <옥자>, 한국 도전자들의 참가로 기대를 모으는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 워쇼스키 자매 감독과 배두나 주연의 <센스8> 시즌2 등 다양한 장르와 형태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 한마디
넷플릭스의 한국 맞춤형 서비스, 정유년 운세가 궁금하다면 Go Go!


2017년 1월 24일 화요일 | 박은영 기자( 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사진제공_넷플릭스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