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의 수상한 신사들’ CGV아트하우스, 기타노 다케시 특별전 개최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 박꽃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꽃 기자]
CGV아트하우스가 일본의 대표적인 작가주의 영화감독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대표작 세 편을 특별 상영하는 ‘기타노 다케시 완전정복’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은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서정성과 유머를 잘 녹여낸 세 편의 작품 <그 여름 가장 조용한 바다>(1991) <기쿠지로의 여름>(1999) <8인의 수상한 신사들>(2014)을 선보인다. 차례로 6월 9일, 13일, 15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상영되며, 정성일 평론가와 함께하는 영화 해설 라이브러리톡이 이어진다.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저서 <위험한 도덕주의자> <기타노 다케시의 생각노트> <위험한 일본학> <모두들 하고 있습니까> <기타노 다케시의 낙서생각>도 30일(화)부터 6월 18일(일)까지 같은 장소에 전시된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기타노 다케시는 감독, 배우, 작가, 화가 등 전방위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이자,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일본의 대표 감독 중 한 사람”이라며 프로그램 기획 취지를 밝혔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8인의 수상한 신사들> 관람 고객 전체에게 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 한마디
일본 영화에 대해 알고 싶다면, 기타노 다케시 작품은 필수코스!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 글_박꽃 기자(got.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총 0명 참여)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