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250년 만에 새로운 육체로 깨어나다 <얼터드 카본> 2월 2일 공개!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 박길우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길우 기자]


넷플릭스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얼터드 카본>으로 바디 체인지 코드에 합류한다.

<얼터드 카본>은 의식을 저장하고 육체를 교환하는 것이 가능해진 300년 후, 250년 만에 새로운 육체로 깨어나게 된 남자 ‘코바치’의 이야기를 그린 SF 스릴러. 스카이댄스 텔레비전이 제작했다.

인간의 의식을 ‘코티컬 스택’(메모리 칩)에 저장해 언제든지 새로운 육체로 다운로드 받아 얼마든지 삶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이 <얼터드 카본>의 세계관. 돈으로 삶을 구매해 영생하는 권력가인 ‘메트족’과 자연의 순리에 따라 영생을 거부하는 반란군인 ‘언보이족’이 대립한다.

주인공 ‘코바치’는 언보이족 용병으로 전쟁에서 패한 후 감옥에 갇히고 결국 원하지 않았던 영생을 얻게 되는 인물. <킬링>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 시리즈로 친근한 ‘조엘 킨나만’이 ‘코바치’를 맡아 영원한 세계로 들어가 억만장자 사망 사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얼터드 카본’은 ‘슬리브’(육체)에 ‘스택’(의식)을 삽입해 새롭게 탄생한 인간을 지칭한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얼터드 카본>은 2월 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한마디
상영 중인 <쥬만지>, 개봉 예정인 <블랙 팬서> 모두 바디 체인지 코드. 흐름을 열심히 쫓아가는 넷플릭스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 박길우 기자(kilwoo.pra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사진제공_넷플릭스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