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EDGC의 산전검사 나이스 (NICE®), 태국 공식 런칭 임박
2018년 4월 26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NGS 글로벌 첨단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주)(이하 EDGC)의 산전검사 서비스인 나이스 검사(NICE®)의 태국 공식 런칭이 임박했다.

EDGC는 지난 25~27일 방콕에서 개최된 태국 최대산부인과학술대회의 기업 발표에서 태국최대수탁기관인 BANGKOK R.I.A Group(이하, BRIA LAB)을 통한 산전검사 나이스 (NICE®)검사의 공식 런칭을 알렸다고 밝혔다.

EDGC와 BRIA LAB은 지난 2017년 12월 유전자 진단 서비스 공급 및 공동 연구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EDGC는 산전검사인 나이스를 비롯한 암 및 다양한 질환 예측을 위한 진단 서비스 검사 (진투미 플러스, gene2me plus®), 신생아 유전자 검사(베베진, bebegene®), 안과질환 특화 유전자 검사(마이아이진, myenegene®), 최초의 대사증후군-유전자 융합서비스 (마이젠플랜, mygeneplanTM), 소비자 직접 의뢰유전자 검사(진투미, gene2me®) 등의 서비스를 BRIA LAB에 독점 공급하게 됐다.

BRIA LAB은 1982년 설립이 후, 36년 동안 면역학, 생화학, 병리학, 혈액학,분자진단을 포함한 총 80개 분야의 전 영역을 서비스하는 최대 및 최고수준의 진단검사전문센터. 태국내 중·대형 병원 및 정부 산하 건강센터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년동안 BGI의 NIFTY 공식 서비스센터로 BRIA LAB이 제공했던 태국내 산전검사 서비스는 이번 계약으로 EDGC의 나이스검사로 전량 교체된다.

이에, EDGC 유재형 부사장은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라고 평가했다. 이어 “올해 동남아 시장 전체 진출 뿐만 아니라, UAE, 쿠웨이트 등 중동에서의 서비스 시작으로 NGS 글로벌 첨단 기업으로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선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8년 4월 26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사진제공_EDGC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