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상반기 실적 발표한 이원다이애그노믹스(주), 전년도 총매출 초과 달성
2018년 8월 10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NGS 선도 기업인 이원다이애그노믹스(주) (대표이사 이민섭, 신상철 이하 EDGC)가 오늘 10일(금) 2018년도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EDGC의 올해 상반기 매출 실적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33억 7,6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상반기 매출액 14억 2,800만원 대비 약 136% 상승한 수치다. 또, 상반기 매출만으로 전년도 총매출액인 32억 3,400만원을 초과 달성했다.

EDGC 관계자는 “올해 코스닥 시장 상장과 맞물려 국내외적으로 다양한 업무협약과 기존의 마케팅 강화로 서비스 의뢰 건수가 많이 증가했다”며 “상반기 실적 상승세를 유지한다면 올해 말에는 더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상품개발 및 서비스시장 확대로 한층 더 가파른 성장세가 기대된다”며 “기업의 본질 가치인 이윤추구는 물론 상장사로서 주주의 이익을 최우선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일각에선 아시아의 23andMe(미국의 유전자 분석 전문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EDGC는 NGS(Next Generation Sequencing,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 기술 기반의 유전체 분석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6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2018년 8월 10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