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EDGC헬스케어, 신규 이명희 대표이사 취임
2018년 10월 26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 씨엔에스헬스케어 -> EDGC헬스케어로 사명 변경, 신규 이명희 대표이사 취임
- 실질적인 사업 시너지 효과 창출 가속화 기대


유전체 분석 전문 글로벌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 (이하 EDGC, 대표 신상철)가 지난 9월에 지분 인수한 씨엔에스헬스케어의 사명을 EDGC 헬스케어로 변경했다고 오늘 26(금)일 밝혔다.

사명 변경과 동시에 신규 이명희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새로 취임한 이명희 대표이사는 그간 이원의료재단에서 학술마케팅을 거쳐 이원다이애그노믹스㈜의 영업총괄, 최고서비스책임자를 거치며 EDGC의 설립 및 산전선별검사(나이스) 등 신규 서비스의 성공적인 런칭 등에 기여해 왔다.

지난 9월 지분인수에 따른 각종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이번 사명 변경과 대표이사 변경으로 인한 수직계열화 강화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신임 이명희 대표이사는 “이번 사명 변경과 대표이사 취임 결정은 실질적인 사업 시너지 효과 창출을 보다 가속하기 위함이다. EDGC헬스케어는 기존 MRO 기업의 역할을 기본으로 하면서 유전체 분야를 포함하여 다양한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므로써 EDGC본사와 시너지를 극대화 할 예정이며 활발한 기업운영으로 좋은 성과를 보이겠다"고 전했다.


2018년 10월 26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