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밸런스워킹PT 대회, 킨텍스 첫 개최
2019년 1월 26일 토요일 | 현정석 기자 이메일


밸런스워킹PT코리아(이사장 김태민)는 오는 26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2019 제1회 밸런스워킹PT 웰니스 경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경연을 진행한다. 10품으로 겨루는 밸런스워킹PT 경기대회와는 다르게, 치유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인 밸런스워킹PT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겨루게 된다.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는 종목인 만큼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각각 부상이 있을 뿐만 아니라, 참가자 전원에게 경기대회 이후 모든 자격증 교육비의 3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25일부터 27일까지 밸런스워킹PT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은 한국웰니스 산업협회가 주최하는 ‘K-웰니스 착한 선물전‘에 참여해 ㈜밸런스로의 건강선물세트 등을 최초 특가 판매하며, 부스에서 밸런스테스트 및 밸런스워킹PT 운동을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밸런스워킹PT는 김태민 이사장의 17년 재활운동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대한민국창시운동으로, 만성질환 예방 및 치료에 도움 되는 것이 임상을 통해 입증됐으며, 행복을 주는 운동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세계화로 나아가고 있다.

2019년 1월 26일 토요일 | 현정석 기자(gsk1267@gmail.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