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EDGC, 두바이 MEDLAB 참가, 중동지역 거래처 및 서비스 확대
2019년 2월 8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유전체 분석 전문 글로벌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이민섭, 신상철 공동대표 이하 EDGC)가 2월 4일(월)~7일(목) 두바이에서 진행된 MEDLAB 2019(이하 MEDLAB)에 참가해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EDGC는 이번 MEDLAB을 통해 기관 포함 약 300여 명 이상의 고객을 맞이해 기존 고객과의 서비스 라인업 확대와 신규 고객 추가 파트너십 계약을 논의했다.

또, 진투미플러스(GENE2MEPLUS, 30여 개 암 및 질병 예측검사), 텔로에이지(TELOAGE, 텔로미어분석서비스)등 유전체 분석 기반 개인맞춤형 신규 서비스에 대한 계약 상담 이외에도 나이스(NICE, 비침습 산전검사), 액체생검(LIQUID BIOPSY, 암 조기 스크리닝)등 자체 개발 클리닉 서비스의 기술이전과 관련한 논의도 진행했다.

EDGC 유재형 부사장은 “올해 MEDLAB을 통해 기존 파트너사들과 서비스 확대 등을 이끌어 냄으로써 실질적 협력관계를 다진 것과 더불어 신규 200여 명(기관 포함) 이상의 확보된 가망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중동지역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 MEDLAB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를 중심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진단 전문 전시회. 올해에는 약 50개국 670여 업체에서 진단과 관련된 글로벌 전문업체를 비롯한 약 2만여 명이 파트너, 시장 전문가, 대리점을 물색하기 위해 전시회를 방문했다.


2019년 2월 8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