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좋아하는 부분>, <완벽한 쇼윈도> 등으로 플랫폼 환승 준비 중인 웹툰과 소설들 ④
2019년 4월 23일 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스튜디오 N이 지난해 12월 <비질란테>, <여신강림>, <상중하> 등 영화 및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영상화 제작 라인업 10편을 발표한데 이어 <마음의 소리>, <좋아하는 부분>, <완벽한 쇼윈도> 등 2차 라인업 10편을 확정했다.

스튜디오 N은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의 100% 자회사로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 콘텐츠 외에도 오리지널 작품도 개발 중이다.

스튜디오 N을 통해 플랫폼 환승 준비 중인 웹툰들을 만나보자.

 <좋아하는 부분>
<좋아하는 부분>
6. <좋아하는 부분> 작가_타리

- 극한의 취향을 가진 주인공들이 서로를 보듬어주며 이해하고 자신을 찾아가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좋아하는 부분>. 드라마로 제작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늘도 사랑스럽개>
7. <오늘도 사랑스럽개> 작가_이혜

- 키스하면 강아지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주인공이라는 독특한 로맨틱 판타지 설정의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역시 드라마로 제작된다. 달달한 로맨스는 물론, 강아지로 변하는 주인공의 모습까지 사랑스럽게 담아 시청자에게 달콤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다.

 <완벽한 쇼윈도>
<완벽한 쇼윈도>
8. <완벽한 쇼윈도> 작가_로즈빈

- 계약 결혼을 소재로 짜릿하고 아찔한 스토리 전개 및 톡톡 튀는 대사로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웹소설 <완벽한 쇼윈도>. 스튜디오N의 첫 번째 웹소설 원작 드라마로 탄생할 예정이다.

 <호러와 로맨스>
<호러와 로맨스>
9. <호러와 로맨스> 작가_루시드

- 사랑을 알고 싶은 여자 호러 작가와 공포물은 질색인 남자 로맨스 작가의 오싹달콤한 로맨스 제작기를 그린 웹툰 <호러와 로맨스>는 드라마로 만나게 된다. <남자친구>,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제작한 본팩토리와 드라마로 공동제작 예정이다.

10. <마더스> 작가_정이안

- 2018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마더스(가제)>. 스튜디오N의 첫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영화화를 준비 중이다. 30대 딸이 10대 엄마를 만나러 과거로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형>(2016), <역린>(2014)의 초이스컷이 공동제작한다.


2019년 4월 23일 화요일 | 글 박은영 기자( 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