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 <팡파레> 인디그라운드에서 1주일간 무료 스트리밍
2021년 1월 25일 월요일 | 박꽃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꽃 기자]

<이장> <팡파레> 등 국내 독립, 예술영화 70여 편이 독립예술영화 유통배급지원센터 인디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1주일 간 무료 스트리밍된다.

25일(월) 인디그라운드는 지난해 ‘독립영화 라이브러리’ 공모에서 선정된 장편 20편, 단편 50편 총 70편의 국내 독립, 예술영화를 오늘부터 31일(일)까지 7일 간 스트리밍한다고 밝혔다.

상영작은 정승오 감독의 <이장>, 이돈구 감독의 <팡파레> 등 2020년 극장 개봉한 작품과 46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조은 감독의 <사당동 더하기 33>, 단편 대상을 받은 이나, 조민재 감독의 <실> 등이다.

배우 이정은이 출연하고 부지영 감독이 연출한 <여보세요>, <찬실이는 복도 많지>의 강말금 배우가 출연하고 <82년생 김지영>을 연출한 김도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자유연기>,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젊은 기러기상을 받은 박윤진 감독의 <내언니전지현과 나>도 상영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인디그라운드 홈페이지(www.indieground.kr)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된다.

이후 ‘예술’, ‘디아스포라’, ‘트라우마’ 등의 주제로 선별된 작품이 매달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2021년 1월 25일 월요일 | 글_박꽃 기자(got.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 (www.facebook.com/imovist)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