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영화, 만화, 게임, 코스튬까지! 제4회 서울 코믹콘 8월 개최
2021년 3월 3일 수요일 | 이금용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금용 기자]
2021 서울 코믹콘이 8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코믹콘’은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피규어, 코스튬플레이 등 세계적인 팝 컬쳐 및 엔터테인먼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문화 페스티벌이다. 뉴욕, 파리,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30여 곳에서 진행됐으며, 서울에서는 2017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서울 코믹콘에서는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만화, 웹툰, 게임, 하드웨어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인기 캐릭터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월드 오브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얼티밋 코스플레이 배틀, 오픈 게임 토너먼트, 서로 다른 산업이 융합하는 IP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과 스타들과 온라인으로 신작 개봉 영화 트레일러를 보는 원더 아레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코믹콘 조직위원회는 “글로벌 시장에서 팝 컬쳐의 다양성을 넓힐 수 있는 서울 코믹콘에 국내외 150여 개 기업과 4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서울 코믹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서울 코믹콘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