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우주전쟁>시즌2, <매드 맨>, <일부소심렴도애> 등
2021년 10월 1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후속편으로 돌아온 왓챠 익스클루시브 <우주전쟁> 시즌2와 광고업계를 다룬 시리즈 <매드 맨> 시즌1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브래드 피트 주연의 SF 영화 <애드 아스트라>, 조로사 주연의 중드 <일부소심렴도애>,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가 총 충돌한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 등을 9월 마지막 주에 만날 수 있다. 또 <와이 우먼 킬>시즌 2의 파이널 에피소드도 이번 주에 감상할 수 있다.
<우주전쟁>
<우주전쟁>

<우주전쟁> 시즌2

<우주전쟁>이 시즌 2로 돌아왔다. 시즌1이 정체불명의 외계 생명체로부터 무자비한 공격을 받아 인류의 대부분을 잃고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면, 이번 시즌 2에서는 침략 6개월 후 살아남은 인간들이 정체불명의 외계 생물체들로부터 지구를 되찾기 위해 투쟁에 돌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H. G. 웰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와이 우먼 킬>
<와이 우먼 킬>

파이널! <와이 우먼 킬> 시즌 2

<와이 우먼 킬> 시즌 2가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1949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귀부인 사교 모임 ‘정원 클럽’에서 만난 두 여자 ‘알마’(앨리슨 톨먼)와 ‘리타’(라나 파릴라)를 주축으로 한 시즌2. 은밀하고 잔혹하게 욕망을 향해 달려갔던 두 여성의 마지막을 지켜보길!
 <매드 맨>
<매드 맨>

1960년대 미국 광고업계를 다룬 <매드 맨> 시즌1

‘매드 맨’이란 뉴욕의 광고업 종사자를 지칭하는 말. <매드 맨>은1960년대 광고 중심지 매드슨 가를 배경으로 당시의 시대상과 광고계의 비하인드스토리를 흥미롭게 풀어낸다. 에미상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포함 16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을 입증한 시리즈로 왓챠는 순차적으로 후속 시즌을 공개할 예정이다.
<애드 아스트라>
<애드 아스트라>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우주로 <애드 아스트라>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의 여정을 그린 작품. <이민자>(2013), <잃어버린 도시 Z>(2016) 등으로 유명한 제임스 그레이가 메가폰을 잡아 절대 진리 추구에 나선 아버지와 결여를 지닌 아들의 이야기를 우주를 배경으로 펼친다.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이 선사하는 뛰어난 영상미는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일부소심렴도애>
<일부소심렴도애>

로코퀸 ‘조로사’의 매력이 넘치는 <일부소심렴도애>

택배회사에서 일하던 소녀 ‘구안신’(조로사)이 재벌 ‘링웨’(류특)와 교통사고가 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 코미디. 어려운 형편 속에서도 꿋꿋이 꿈을 지키며 살고 있던 구안신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일시적 기억 상실에 빠진 링웨와 함께 불편한 동거에 들어가고, 이후 좌충우돌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총출동!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

안테나 식구들이 함께하는 전사적 예능 프로젝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널리 알려 수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의욕 넘치는 ‘대표님’ 유희열부터 정재형, 페퍼톤스 등의 안테나 대선배들과 예능 초보이지만 그동안 몰랐던 숨은 매력을 드러내는 예능 신인들이 출연한다. 매주 월, 금요일에 새 에피소드 공개


자료제공_왓챠

2021년 10월 1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