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OTT] 왓챠 신작! <티탄>, <한니발 완전판>, <며느라기2…ing> 등
2022년 1월 13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올해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상상을 뛰어넘는 괴작 <티탄>과 매즈 미켈슨이 한니발로 분한 시리즈 <한니발 완전판>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시즌2로 컴백한 <며느라기2…ing>, 와이낫미디어가 선보이는 웹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후반기 이야기, 박민영X연우진X 이동건이 주연한 로맨스 사극 <7일의 왕비>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티탄>
<티탄>

관람 자체가 일종의 도전! <티탄>(2021)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뇌에 티타늄을 심은 ‘알렉시아’(아가트 루셀)는 자동차에 대한 기이한 애정과 욕망을 품은 채 살아간다. 모터쇼에서 화려하면서도 퇴폐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그는 자신에게 치근대는 남자나 성적인 교감을 나눈 여자를 잔혹하게 살해한다. 살인 행각이 경찰에 추적당하자 그는 10년 전 실종된 소년 ‘아드리엔’으로 변장하고, 자동차와의 격정적 관계로 불러온 배를 숨긴 채 오래전 잃은 아들을 애타게 찾던 아버지 ‘뱅상’(뱅상 랭동)의 집으로 들어간다. 파격적인 설정과 스토리 전개, 신선한 비주얼과 연출로 화제를 모은 <티탄>! 2021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을 시작으로 토론토국제영화제, 뉴욕영화제, 시체스영화제, 런던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작품이다.
<한니발 완전판>
<한니발 완전판>

편집이나 삭제 없이 만나는 <한니발 완전판> 시즌 1~3

살인범과 공감하는 프로파일러 ‘윌 그레이엄’(휴 댄시)과 정체를 숨긴 희대의 식인 살인마 ‘한니발 렉터’(매즈 미켈슨)이 벌이는 심리전을 우아+잔혹+매혹적으로 다뤘다고 평가받는 <한니발 완전판>이 전 시즌 왓챠에 상륙했다. 특히 초기 시즌 제작 시 감독이 직접 블러 처리를 요청한 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원작 그대로 만날 수 있다고.
<며느라기 2…ing>
<며느라기 2…ing>

K-임산부로 돌아온 민사린! <며느라기 2…ing>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연출 이광영, 극본 유송이)를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1이 평범한 며느리의 K-시월드 격공일기로 많은 공감을 일궜다면, 이번 시즌2에서 ‘민사린’(박하선 분)과 ‘무구영’(권율 분)부부는 임신과 동시에 중요한 터닝 포인트를 맞게 된다고. 다시 뭉친 배우들과 제작진이 전할 한층 더 확장된 공감을 기대하길! 매주 토요일 오후 왓챠에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신분을 바꾼 두 소녀!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전학을 계기로 새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두 소녀, 서로의 학교 내 신분을 맞바꿔서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는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공기 같은 존재감을 지닌 아싸로 지내던 ‘유민재’(신소현)와 사람들의 관심이 익숙한 모태인싸인 또 다른 ‘유민재’(한예지)가 서로의 신분을 바꾸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담은 성장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 11화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에 새 에피소드가 왓챠 단독으로 추가 공개된다.


자료제공_왓챠

2022년 1월 13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