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스테이션 일레븐>, <베네데타>, <아르센 벵거: 무패의 전설> 등
2022년 2월 25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HBO MAX 신작 시리즈 <스테이션 일레븐>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또 폴 버호겐 감독의 신작 영화 <베네데타>, 영국 축구의 양상을 바꾼 아르센 벵거를 다룬 다큐멘터리 <아르센 벵거: 무패의 전설>, 레전드 시트콤 <프렌즈>시즌1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예능 <강철부대2>도 왓챠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테이션 일레븐>
<스테이션 일레븐>

<스테이션 일레븐> 유명 배우 ‘아서 리앤더’가 리어왕 공연 도중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한 그 날, 팬데믹이 세상을 휩쓸고 인류의 99.9%가 사라진다. 그리고 20년 후, 리어왕의 무대에 올랐던 아역 배우 ‘키어스틴’은 아서가 남기고 간 ‘스테이션 일레븐’이라는 한 권의 책과 함께 살아남아 유랑 악단과 함께 전역을 떠돌며 셰익스피어 희곡을 공연한다. 세인트존 맨델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드라마다. 맥켄지 데이비스,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히메쉬 파텔 등 연기파 배우가 참여했다.
 <베네데타>
<베네데타>

<베네데타> 17세기 이탈리아 수녀원의 레즈비언 수녀 ‘베네데타’의 충격적 실화를 다룬다. 어릴 때 수녀원에 들어온 그녀는 평소 주님의 신부를 자청하며 원장 수녀까지 오르지만, 한 여성을 사랑한 바람에 모든 것을 잃기에 이른다. 역사서 ‘수녀원 스캔들-르네상스 이탈리아의 한 레즈비언 수녀의 삶’을 원작으로 한다. <엘르>, <원초적 본능>의 폴 버호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성역의 공간에서 일어난 세기의 성 스캔들을 흡입력 있게 그린다.
<아르센 벵거: 무패의 전설>
<아르센 벵거: 무패의 전설>

<아르센 벵거: 무패의 전설> 아르센 벵거는 1996년 아스날에 부임해 2018년까지 22년 동안 감독을 맡았던 인물. 2003-04 시즌 38경기 출전 26승 12무라는 프리미어 출범 역사상 최초의 대기록을 세우며 우승을 이끌었다. 파트리크 비에이라, 티에리 앙리 등 아스날의 주축 선수들을 영입하며 아스날의 경기력을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다큐멘터리 <아르센 벵거: 무패의 전설>에서는 무너져가던 아스날을 혁신하고 최전성기를 누리던 시절부터 부침을 겪고 퇴임하던 날까지 아르센 벵거 감독의 22년과 함께한 구단의 역사를 접할 수 있다.
 <프렌즈 시즌1>
<프렌즈 시즌1>

<프렌즈 시즌1> 1994년 시작되어 27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레전드 시트콤이다. 뉴욕 맨해튼의 아파트에서 동고동락하는 레이첼, 모니카, 피비, 로스, 챈들러, 조이 여섯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다. 제니퍼 애니스턴, 커트니 콕스, 리사 쿠드로, 매트 르블랑, 매튜 페리, 데이비드 쉼머 등 주연을 맡았던 배우들이 유명 배우들로 자리매김하게 된 작품이다. 시즌 1 공개를 시작으로 시즌 10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글과 영어 동시 자막으로 감상의 편익을 높일 예정이다.
<강철부대 2>
<강철부대 2>

<강철부대 2> 기존 참가부대인 특전사(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707 특수임무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군 해난구조전대), UDT(해군특수전전단)와 신규 참가부대인 SART(특수탐색구조대대),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진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까지 총 8개 부대가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새로운 에피소드 추가 공개


자료제공_왓챠

2022년 2월 25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