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스파이 패밀리 Part 2>, <잔향의 테러> 등
2023년 1월 6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아이돌 4인을 주인공으로 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인기 첩보 액션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파이 패밀리 Part 2>, 범죄 추리 애니메이션 <잔향의 테러>, ‘쥬라기 공원’ 네 번째 작품 <쥬라기 월드>, 김혜자를 비롯해 배우의 호연이 돋보이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오마이걸 효정, 더보이즈 큐, 에이티즈 우영, 르세라핌 김채원 등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4인이 출연하는 왓챠 오리지널 다큐멘터리다. 고도로 물질화된 현대인의 삶은 어떤 경우라도 9개의 물건으로 설명 가능하다는 가상의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화려한 아이돌이 아닌 ‘나’로서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네 아이돌이 각자를 표현하는 사물 9개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통해 무대 위 빛나는 모습 뒤에 존재하는 그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깊고 따뜻한 시선으로 조명한다. 총 4부작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방송통신발전기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다. 매주 화요일 00시 공개
<스파이 패밀리 Part 2>
<스파이 패밀리 Part 2>

<스파이 패밀리 Part 2> 세계 각국이 치열하게 정보전을 펼치는 시대를 배경으로 스파이 남편과 킬러 아내 그리고 초능력자 소녀가 위장 가족이 되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 코믹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헌터X헌터>의 후루하시 카즈히로가 감독을, <약속의 네버랜드>에서 완성도 높은 작화를 선보인 시마다 카즈아키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정신과 의사 ‘로이드’로 신분을 바꾼 스파이 ‘황혼’, 암살자 ‘가시공주’로 활동하는 ‘요르’, 생명체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 ‘아냐’까지 각자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2기에서는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강아지 ‘본드’가 포저 가족의 반려견으로 합류했다.
<잔향의 테러>
<잔향의 테러>

<잔향의 테러> 평범한 두 소년이 대형 폭탄 테러를 계획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추리 애니메이션이다. 아오모리의 핵연료 재처리 시설에서 ‘VON’이라는 의문의 메시지만 남긴 채 플루토늄이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시간이 흘러 여름, 동영상 투고 사이트에 수수께끼 같은 메시지가 올라온다. 스스로를 ‘스핑크스 1호, 2호’라고 자칭하는 두 소년은 신주쿠 근처에서 큰 불꽃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고하고 이에 사람들은 큰 혼란에 휩싸인다. 섬세한 작화와 연출, 그리고 우익을 비판하는 메시지로 꾸준히 회자되는 작품으로 <카우보이 비밥>의 와타나베 신이치로 사단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2015)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쥬라기 공원 사건 22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새롭게 개장한 쥬라기 공원 테마파크에서 유전자 조작 하이브리드 공룡이 탈출하면서 펼쳐지는 인간과 공룡의 사투를 담는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의 크리스 프랫이 오웬 그래디 역을, <로켓맨>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클레어 디어링 역을 맡아 영화를 이끈다.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두 배우의 활약과 함께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 <쥬라기 공원>에서도 등장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드넓은 평원을 달리는 갈리미무스 무리, 거대한 수중 공룡 모사사우르스의 먹이쇼까지 본격적으로 개장한 쥬라기 공원 테마파크만의 볼거리와 압도적인 스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2014) 어느 순간 아빠와 함께 집이 사라져 버린 소녀 ‘지소’(이레)는 엄마(강혜정)와 동생 지석과 함께 벌써 한 달째 미니 봉고차에서 지내고 있다. 딱 일주일만 있다가 새집으로 이사 간다는 엄마의 말을 더 이상 믿을 수 없는 지소는 친구와 함께 집을 구하기 위한 방법을 계획한다. 그 계획은 다름 아닌 개를 훔치고 주인에게 데려다 준 후 사례금을 받아 집을 산다는 것. 개를 잃어버려도 금방 다시 사지 않을 어중간한 부잣집, 들고 뛰기에 적당한 어중간한 크기의 개를 물색하던 지소는 레스토랑 마르셀의 주인인 노부인(김혜자)의 개 월리를 목표로 정하는데..현실적인 소재를 코믹 휴먼드라마로 풀어낸 웃음과 공감의 앙상블이 뛰어난 작품이다.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레,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과 메가폰을 잡은 김성호 감독의 감각 있는 연출력이 돋보이는 따뜻한 영화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1월 6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