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 <사이렌: 불의섬> <카운트> 등
2023년 6월 1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음악 영화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 여성 참가자만의 전투 서바이벌 예능 <사이렌: 불의 섬> 후반부, 828편 비행기 탑승객을 둘러싼 미스터리 시리즈 <매니페스트> 시즌4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학원스릴러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와 진선규 주연의 스포츠 영화 <카운트> 등을 새롭게 서비스한다.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 주연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

친구 올리버의 공연에 기타 반주를 해주러 간 ‘엘리엇’은 긴장한 친구 대신 노래를 부르고, 성공한 음악 감독 수잰에게 발탁된다. 수잰은 음악 프로듀서이자 관계가 소원해진 딸 ‘릴리’에게 엘리엇을 소개해준다. 그러나 아픈 과거의 그림자 탓에 엘리엇은 스타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 앞에서 자꾸만 머뭇거리고, 막 싹트기 시작한 릴리와의 사랑에도 위기가 찾아온다. ‘Bad’부터 ‘When I Get Old’까지 다양한 히트곡을 통해 국내에도 유명한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가 엘리엇으로 분했다. 그의 첫 주연작으로 영화 OST인 ‘Hope This Song Is For You’의 보컬, 작사, 작곡 등에 참여했다.
<사이렌: 불의 섬>
<사이렌: 불의 섬>

직업의 명예를 걸고 최후까지! <사이렌: 불의 섬>

최강의 전투력과 치밀한 전략을 모두 갖춘 여성 24인이 무인도에 모였다! 지난주 공개된 전반부는 1화부터 경찰, 소방, 군인, 경호, 스턴트, 운동팀으로 구성된 참가자들이 한계를 시험했다. 갯벌 1km를 달린 후 60kg에 달하는 팀 깃발을 함께 옮기는 ‘웰컴 경기’를 마친 이후 환경과 특징이 다른 기지를 차례로 선택했고, 사이렌 소리와 함께 시작된 첫 번째 기지전에서는 돌발 상황들을 마주하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서사가 시작됐다. 또한 생존에 필요한 용품과 ‘30분 쉴드권’을 얻을 수 있는 아레나전에서는 한층 더 살벌하고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졌다. 쟁쟁한 전략을 가진 팀들은 각자 목적에 맞게 연합을 맺기도, 거센 신경전과 전투를 벌이기도 하며 휘몰아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후반부 6-10화는 끝까지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전개로 시청자들을 이끌 전망이다.
<매니페스트>시즌4
<매니페스트>시즌4

마침내 종착지에 다다른 <매니페스트>시즌4

828편 비행기에 탑승했던 승객들이 착륙 후 5년의 시간을 비껴가게 된 기이한 현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시리즈. 총 20부작으로 이루어진 <매니페스트> 시즌4는 지난겨울 에피소드 10편을 먼저 공개하며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지막 운명의 날까지 계속되는 선과 악의 대결과 828편 승객들을 포함한 모든 이들의 피날레를 확인해보자!
<청담국제고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

이은샘X김예림, 하이틴 심리 스릴러 <청담국제고등학교>

일찍이 자신의 분수를 파악하고 공무원이 되는 것이 최고 목표였던 ‘혜인’(이은샘)은 명문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어진 추락 사건을 목격한다. 침묵의 대가로 입학 기회를 얻은 혜인은 미모와 집안 배경 등 모든 면에서 월등함을 내세우며 청담국제고의 퀸으로 군림한 ‘제나’(김예림)를 만나 험난한 학교생활을 시작한다. 흙수저 김혜인과 교내 최고 권력인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심리싸움이 관람 포인트다.
<카운트>
<카운트>

건강하고 무해한 스포츠 영화! <카운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지만 승부 조작 논란에 휩싸여 은퇴한 뒤 평범한 고등학교 선생이 된 ‘시헌’(진선규). 우연히 뛰어난 실력에도 불구하고 승부 조작으로 기권패를 당한 ‘윤우’(성유빈)를 발견한다. 아내 ‘일선’(오나라)의 열렬한 반대와 ‘교장’(고창석)의 끈질긴 만류도 무시한 채 ‘시헌’은 독기만 남은 유망주 ‘윤우’와 ‘환주’(장동주), ‘복안’(김민호)을 데리고 복싱부를 창단한다. 88 서울 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박시헌 선수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로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진선규가 금메달 직진 본능을 발휘하는 체육 선생님 시헌 역을, <마녀 Part2. The Other One>, <윤희에게> 등의 성유빈이 꺾이지 않는 유망주 윤우역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6월 1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