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웨이브 추천작! <더 콜링>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과몰입 인생사> 등
2023년 8월 31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웨이브가 최초로 공개하는 피콕 시리즈 <더 콜링>, KBS 연간 음악 프로젝트 세 번째 시즌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SBS 신규 예능 <과몰입 인생사>, MBC 신규 토크쇼 <도망쳐- 악마와 손절하는 완벽한 타이밍> 등을 추천작으로 만나보자!

<더 콜링> 천부적인 수사감각을 지닌 형사 ‘아브라함’이 브루클린 내 아동 실종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한 조사에 착수,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펼치는 고군분투를 다룬 피콕 오리지널 8부작 드라마다. 폭파테러 위협과 또 다른 실종사건의 발생 등 혼란함이 가중되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특징이다. 더불어 수사를 거듭하는 과정에서 인류애와 믿음에 대한 신념 등 내적 갈등을 겪는 아브라함을 통해 정서적인 긴장감 또한 전한다. <언두잉>, <빅 리틀 라이즈> 등으로 에미상을 11차례 수상한 데이비드 E. 켈리가 제작에 참여했다.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악동뮤지션(이하 ‘악뮤’)이 잔나비의 최정훈에게서 ‘더 시즌즈’의 바통을 이어받아 포근한 가을밤을 선사한다. 악뮤의 히트곡 ‘오랜 날 오랜 밤’에서 이름을 빌려온 ‘악뮤의 오날오밤’은 KBS 연간 음악 프로젝트 ‘더 시즌즈’의 세 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들의 고민과 걱정을 함께 나눌 뮤직 토크쇼다. 라디오 DJ로 매끄러운 진행력을 증명한 이수현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의 소유자 이찬혁이 자타공인 친남매케미로 일찌감치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1일부터 매주 금요일 KBS 방영.

<과몰입 인생사> 세상을 뒤집은 역사 속 인물의 인생사를 조명하고, 그들이 삶에서 내린 중대한 선택과 그 결과를 따라가는 SBS 신개념 역사 스토리텔링 예능이다. 인물의 생애를 소개하고, 만약 나라면 인물의 상황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새롭게 선택해 보는 과몰입 유발 프로그램이다. 전설적인 밴드 송골매의 보컬 배철수와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인생 텔러로 활약하고, MC 이용진, 이현이, 이은지가 쫄깃한 입담으로 매 선택을 흥미진진하게 이끈다. 또 최첨단 확장 현실 기술을 접목한 영상이 대체 역사에 몰입하게끔 한다. 뿐만 아니라, 가수 존박, 안무가 모니카, 크리에이터 침착맨(이말년), 배우 류승수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이들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도망쳐- 악마와 손절하는 완벽한 타이밍> M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손절 타이밍 카운슬링 토크쇼다. 다양한 인간관계에서 마주한 ‘악마’로 인해 고통받은 사연을 시청자에게 투고 받아 그들의 '안전 손절'을 도와준다. 독설 전문가로 명성을 떨친 김구라를 필두로 김대호 한혜진 풍자 전민기로 구성된 손절 어벤져스의 냉철한 시각과 분석이 사연자에게는 위안을, 시청자들에게는 공감을 선사한다. 매주 일요일 MBC 방영.


자료제공_웨이브

2023년 8월 31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