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가 영화로! <괴담만찬> 10월 개봉
2023년 9월 7일 목요일 | 이금용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금용 기자]
인기 호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옴니버스 영화 <괴담만찬>(제작: (주)스튜디오투유, (주)아이뉴컴퍼니)이 오는 10월 18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괴담만찬>은 인간의 그릇된 욕망으로 인해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들을 그린 여섯 개의 이야기를 엮은 작품이다.

평점 9.8점을 기록한 카카오페이지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가 원작이다. 시체스영화제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화제를 모았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댄스 챌린지에 얽힌 괴담을 담은 <딩동 챌린지>는 <블라인드>의 안상훈 감독이, 도플갱어에게 입시 비법을 듣게 되는 <네 발 달린 짐승>은 <호텔 레이크>의 윤은경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분홍신>과 <더 웹툰: 예고살인>의 김용균 감독이 고급 아파트 헬스장의 얽힌 무서운 비밀을 다룬 <입주민 전용 헬스장>을, <스승의 은혜>와 <무서운 이야기>의 임대웅 감독이 연구실에서 벌어지는 잔인한 임상실험을 다룬 <재활>을 연출했다. 잭팟 후 절대 가면 안 되는 모텔에 얽힌 괴담 <잭팟>, 유명 먹방 BJ의 충격적인 이야기가 담긴 <식탐>은 티빙 오리지널 <샤크: 더 비기닝>의 채여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재윤, 김태훈,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손지나와 <오징어 게임> 김주령, <독전> 이주영, 신예 장예은 등이 출연한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