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웨이브 추천작! <2023 베일드 뮤지션> <효심이네 각자도생> <강철부대 3> 등
2023년 9월 22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웨이브가 독점으로 공개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2023 베일드 뮤지션>, KBS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세번 째 시즌으로 돌아온 원조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 3>, 영국 국민드라마 <다운튼애비>전 시즌 등을 추천작으로 만나보자!

<2023 베일드 뮤지션> 오직 음악성 하나로 생존과 탈락이 좌우된다! 얼굴, 나이, 키, 학력 등 외적인 요소는 공개하지 않고 오로지 목소리에만 집중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놀라운 토요일>로 재치있는 예능감을 보여준 래퍼 한해가 MC를 맡았고, 장르 불문 오디션을 위해 폴킴, 신용재,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손동운, 마마무 솔라, 멜로망스 정동환, 양다일, 쏠 등 각 분야 최정상 뮤지션들이 심사위원 군단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금요일 공개

<효심이네 각자도생> “가족끼리 알아서 각자 잘 살아보세!”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며 가족들로부터 독립하는 과정을 그린 KBS 새 주말드라마다. 효심의 독립과 더불어 그의 헌신과 희생에 기대 살아온 가족들 또한 각자의 주체적인 인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를 웃고 울게 할 예정이다. 이전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주연으로 5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던 배우 유이와 악연으로 시작된 로맨스를 펼칠 배우 하준과의 케미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다.

<강철부대3>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원조 <강철부대>가 더욱 강력해진 부대들과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돌아왔다.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강철부대>의 세 번째 시즌에는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707(제707특수임무단), HID(육군첩보부대), UDU(해군첩보부대), UDT(해군특수전전단), 그리고 USSF(미특수부대)까지 총 6부대가 출전해 글로벌 올 타임 최강자전을 예고한다. 아시아 최초 ‘세계소방관대회’ 우승자 홍범석, <피지컬: 100>에서 양학선을 꺾은 김경백 등 강력한 참가자들로 전 시즌에 이어 시청자들의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다운튼애비> 영국의 국민드라마 <다운튼 애비>의 전 시즌을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SKY 드라마로 영국 그래넘 백작 부부의 저택 ‘다운튼 애비’을 배경으로 백작가족들과 다운튼 마을 사람들의 일상과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총 6개 시즌으로 타이타닉 침몰, 신분제의 변화 등 격동하는 1900년대 초의 모습을 세심하게 표현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웰메이드 시대극이다. 골든글로브, 에미상과 같은 유수의 시상식에서 수차례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자료제공_웨이브

2023년 9월 22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