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4. 알 수 없는 존재들
Horror Movies '99 | 1999년 7월 22일 목요일 | 김도연 이메일

지금도 당신의 등 뒤에는 알 수 없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원한을 품은 영혼일 수도 있고, 외계인일 수도 있으며, 당신의 가족일 수도 있습니다.
쉬... 조심하세요.... 그리고 뒤를 돌아보지 마세요....

Sixth Sense
Hollywood Pictures
Release Date: September 24, 1999

8살난 Cole Sear (Haley Joel Osment)는 억울하게 죽은 영혼들을 보게 됩니다. 너무 어린 Cole은 이 알 수 없는 상황을 감당하지 못하고, 오직 아동 심리학자 Malcolm Crowe 박사(Bruce Willis)만이 그를 도울 수 있는데...

아놀드가 지구를 구하니 브루스도 가만히 있을 수 없었던 듯? 그렇지만 "스릴러 물에서의 심리학자" 역은 이전에도 하지 않았던가요?
처음 영화의 계획이 알려지면서 머큐리 라이징의 호러 판이냐는 비양냥을 샀지만, 괜찮은 예고편의 공개에 힘입어 의외로 점점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놀드도 늙었지만 브루스는 머리까지 다 빠져버린 마당에, 좋은 결과가 나와야할텐데...

  • 공식 사이트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디즈니 go 네트웍의 전력으로 보아 완성되어도 별볼일 없는 사이트일 가능성이(영화와는 별개로) 높습니다... 아니면 이게 완성된 사이트인가? -_-; 하여간 2장의 스틸과 예고편이 있습니다.

    레귤러 포스터 티져 포스터
    Haunting
    DreamWorks SKG
    Release Date: July 23, 1999

    130년전 지어져 여러 비극을 안은채로 혼자 남아있는 집 Hill House. David Marrow (Liam Neeson) 박사는 귀신들린 집인 Hill House를 조사하기 위하여 불면증 연구를 핑계로 세 사람을 이 집으로 불러모읍니다. 아름다운, 그러나 허세속에 뭔가를 감춘듯한 양성애자 Theodora (Catherine Zeta-Jones), 시니컬한 Luke (Owen Wilson), 그리고 상처받기 쉬우며 불안해하고 있는 Eleanor Lance (Lili Taylor)는 살아움직이는 집의 위협 속에서 생각치 못한 상황에 부딫힙니다.
    Shirley Jackson의 소설 The Haunting of Hill House를 원작으로 하는, 또한 Robert Wise의 영화 The Haunting의 리메이크이기도 한 작품입니다. Jan De Bont감독. 높은 평가를 받는 원작과 달리 특수효과로 떡칠을 했다는 소문에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분위기를 중시하는 원작과는 다른 스타일의 재미를 기대해볼만도 합니다. 참, 스타워즈와 같은 Dolby EX 6.1 사운드입니다.
    과연 신기한 소리나 몇 번 내다가 말까요, 아니면 기술의 발전을 이용한 새로운 공포를 만들어낼까요?

  • 공식 사이트
    웬일인지 드림웍스는 자신만의 웹사이트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종종 다른 사이트를 빌려 공식 사이트를 열고는 합니다. 예고편을 볼 수 있네요.

    The Astronaut's Wife
    New Line Cinema
    Release Date: August 27, 1999

    우주공간에서의 사고에서 무사히 돌아온 우주비행사 Spencer Armacost(Johnny Depp). 비행사의 아내 Jillian(Charlize Theron)는 웬지 남편이 이상하다고 느끼고, 돌아온 비행사가 자신의 남편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이런 상황속에서 그녀는 쌍둥이를 임신하게 되고.... 과연 그녀의 남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네. 완전히 우주판 로즈마리의 아기입니다. 안그래도 데블스 어드버킷에서 사탄의 며느리가 되어버린 샤를리즈 테론인데, 이 것도 팔자인가요? 예고편이 영화 내용을 다 보여주었다고 해서 욕먹고 있습니다. 그치만 두려움에 쫓기는 샤를리즈와 알 수 없는 조니 뎁의 모습만으로도 기대됩니다.

  • 공식 사이트
    대문만 만들어진 상태이지만 기묘한 소리가 듣는 이를 자극시키는 사이트.... 우주에서 들려오는 소리일까요.

  • 7 )
    mckkw
    식스 센스   
    2010-04-14 01:17
    soaring2
    식스센스는 반전을 알고 봐서..ㅠ.ㅠ   
    2005-02-13 23:01
    cko27
    오..저런 영화들도 있었네요-_-;   
    2005-02-06 17:50
    djaak1313
    정말 허를 찌릅니다.   
    2005-02-05 08:41
    djaak1313
    전 결말을 듣고 영화를 봤는데도 감동.   
    2005-02-05 08:41
    djaak1313
    최고의 반전. 누구도 예측 불가.   
    2005-02-05 08:41
    djaak1313
    와우..씩스쎈스 죽입니다.   
    2005-02-05 08:41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