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B컷 열전]<깡철이> 유아인- 청춘, 그 젊음의 에너지!
2013년 11월 15일 금요일 | 무비스트 편집팀 이메일


‘유아인’. 그 이름만으로도 분명한 캐릭터가 떠오른다. 소년과 남자의 양면성을 넘나드는 다소 이국적인 그의 작은 얼굴에서 역설적으로 큰 포스가 뿜어져 나온다.

선 굵은 의상이 투박하지만 강인한 영화 속 캐릭터 ‘깡철이’와 잘 어울렸다. 그래서 특별히 다른 것들을 요구하지도, 말하지도 않았다. 유아인만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단지 조명을 조금 더 강하게 사용해 그의 남성미를 더할 뿐, 공간에 따른 앵글의 크기에 대해서만 대화를 나누었다.

청춘, 그 젊음의 에너지가 카메라를 통해 잘 전달된다. 유아인, 그는 멋진 남자다.


글, 사진_김재윤 실장(studio ZIP)

2 )
lovepearl
어렸을 적 반올림이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알게 되었고, 성균관 스캔들 드라마를 보며 관심이 가기 시작하다가, 완득이를 보고 유아인씨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숨기지 않고 표현할 줄 아는 몇 안되는 청춘스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사진작가님도 유아인씨의 매력을 잘 포착하셔서 찍어주셨네요.
개인적으로는 B컷의 세번째 사진이 장난기 있으면서도, 웃는게 매력적인 배우 유아인씨를 정말 잘 나타내신거 같아요.   
2013-11-19 10:46
amitie1124
유아인씨 하면 젊은나이임에도 뭔가 자신만의 철학을 갖고 사는 배우라고 느껴요.누군가는 허세라고도 하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당당하게 표현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때론 장난기 넘치고, 때론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팔색조같은 배우 유아인씨의 또 다른 새로운 연기변신을 기대합니다.   
2013-11-18 15:13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