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아르고 황금 대탐험(1963, Jason And The Argonauts)


익숙한 신화와 영화적 테크놀러지의 총합이 만족스러운 판타지를 만들어낸다~ ★★★☆  kysom 17.06.19
만든 년도를 감안하면 큰 기대하지 않고 볼수있다 ★★☆  gg333 08.07.21
인간의 탐욕에 관한 보고서격 영화 ★★★★  director86 08.05.11



펠리아스는 아리스토왕을 죽이고 테살리아를 정복하겠지만 아리 스토왕의 자식에 의해 왕관을 빼앗기게 될 것이라는 신탁을 듣게 된다.
이에 두려움을 느낀 펠리아스는 테살리아를 공격해 아리스토왕의 자식을 남김없이 처치하려 하지만 제이슨은 헤라 여신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살아남는다.
한편 헤라는 펠리아스에게 한쪽 신발을 신은 청년에 의해 죽게 될 것이라는 예언을 남기고. 세월이 흘러 청년이 된 제이슨은 헤라의 술책으로 물에 빠져 죽음의 위기에 처 한 펠리아스를 구하게 된다.
그러나 제이슨은 물에 뛰어들 때 신발을 한짝 잃게 되고, 이것을 본 펠리아스는 그가 아리스토왕의 자식임을 눈치채고, 평화를 위해서는 황금양털 이 필요하다는 핑계로 제이슨을 콜키스로 떠나 보낸다.
제이슨은 그리스의 최고의 선원들과 함께 항해를 떠나고 그 중에는 헤라클레스도 끼어 있었다.
제이슨 일행은 청동거인 타로스와 스케레톤의 군대 등과 맞서 싸우며 천신만고 끝에 콜키스에 도착하지만 펠리아스가 미리 숨겨놓은 그의 아들 아카스터스의 모략으로 함정에 빠지게 된다.
콜키스의 여성 사제인 메디아의 도움으로 함정에서 벗어난 제이슨은 머리가 여럿 달린 괴물 히드라와의 처절한 사투 끝에 마침내 황금 양털을 빼앗아 콜키스를 빠져나온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