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들 베이(1998, Disturbing Behavior)


나름 신선 ★★  monica1383 10.06.03
청춘 스릴러물 흥미롭다.. ★★★★  locolona 08.01.29
제임스 마스덴 ㅎ ★★★☆  director86 07.11.11



형이 자살한 뒤, 스티브의 가족들은 시카고에서 워싱턴주 크레들 베이로 이사온다. 전학 온 스티브를 반갑게 맞아준 친구는 개빈 스트릭. 그는 스티브에게 이 학교 학생들의 등급을 설명해준다. 자동차광 모터족, 멍텅구리 우등생과 그밖의 얼간이들로 구성된 마이크로 괴짜족, 힙합 바지에 울모자가 특징이며 대마를 즐기는 스케이트족, 그리고 푸른 리본 클럽.
우등생 집단인 푸른 리본 클럽 아이들은 푸른색 옷을 입고다닌다. 푸른 리본 클럽을 싫어하는 개빈은 푸른 리본 클럽의 앤디 에프킨이 여학생과 경찰을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말하지만 스티브는 믿지 못한다. 하지만 흥분하면 폭력적으로 변하는 푸른 리본 클럽의 아이들에겐 뭔가 이상한 점이 있었다.

어느날, 스티브와 개빈은 환풍구에서 2월 푸른 리본 클럽 회원을 선출하는 학부모들의 모임을 엿보게 된다. 거기서 개빈의 이름이 호명되고, 다음날 게빈은 여지없이 푸른 리본 클럽 회원이 되어 나타난다. 어느 부류에도 속하지 않는 재즈광 레이첼은 개빈이 남긴 CD를 발견하는데, 학교 의사인 칼디콧 선생의 지난번 직장이 비숍플랫의 벨 크롭 정신병원이라는 내용이었다. 스티브와 레이첼은 닥터 칼디콧이 아이들을 세뇌와 약물로 조종하고 있는 것이라는 생각에 직접 벨 크롭 정신 병원을 찾아간다.



(총 1명 참여)
director86
케이티 ㅎ     
2007-11-11 09:19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