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영구 헐크와 형래 대부(1992)


심형래영화 중에서도 제일 재미없는 축. ★  pontain 11.01.03
멋진 영화 ★★★★★  director86 08.01.09
헐크영구 너무 멋있다 ★★★★★  koru8526 07.09.25



돈꿀래옹파인 형래는 약간 모자라는 순진한 악당이다. 옥주파가 가지고 있는 보물지도를 뺏기 위해 출동한 돈꿀래옹파는 오히려 옥주파의 공격을 받아 차가 폭발하면서 보스는 죽고 형래가 폭발하는 에너지로 인해 헐크가 된다.

한편 4백년전 조선중기무렵 동대문밖 왕십리에 사고뭉치인 영구는 공부는 하지않고 동네꼬마 철이와 장난만 치고 다닌다.
그런데 그 마을에는 김대감이 가지고 있다는 소문난 조선의 지도라는 책을 노리는 곱추와 분이, 순이가 나타나는데 이들은 지옥 세계에서 파견된 자들이다.
만약에 조선의 지도라는 책이 지옥사자들의 손에 들어가면 푸른 여의주를 차지하게되고 지옥사자들이 세상을 지배하게 된다. 이 사실을 안 옥황상제는 걱정이 태산같은 데 천신을 땅으로 보내 지옥사자 무리들을 응징하게 한다.
돌쇠로 변한 천신은 신분을 숨기고 한양에서온 특별수사관으로 행세하며 영구와 철이의 도움으로 곱추일당을 물리치려고 한다.

여기는 다시 현대, 옥주파 일당은 보물지도를 손에 넣고 마지막으로 고서인 '조선의지도'란 책을 얻기 위해 필사적이다. 그사이 제비뽑기로 돈꿀래옹파의 보스가 된 똘마니는 옥주파에게서 '보물지도'를 찾기 위해 쳐들어 가지만 실패하고 부하들에게 구박만 받는다.
그러나 어느날 옥주파에 납치된 똘마니는 화가 나 헐크로 변해 옥주파 일당을 혼재주는데 차가 벽에 부딪쳐 폭발하면서 과거로 통하는 통로로 빠져 형래도령과 철이가 사는 조선시대로 떨어진다.
과거 세계로 떨어진 헐크는 지옥사자의 부하인 순이와 분이를 만나게 되고 싸움 끝에 헐크는 무사로 변한 형래와 힘을 합쳐 지옥사자 일당을 물리친다.



(총 2명 참여)
koru8526
멋있다... 재미있다     
2007-09-25 22:25
joynwe
하여간 이런 영화 많이도 만들었다...ㅎㅎ     
2007-09-22 15:25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