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뉴 이어스 데이(2001, New Year's Day)


소년들의 우정과 죽음에대한 방황 38jjang 06.12.19
두소년의 삶과 죽음의 메세지..(스포일러) chati 06.10.31
적당히 볼만한영화 ★★★  momentus 08.07.23
심심할 때 ★★★☆  accder 07.02.06
희망은 절벽에서 떨어져도 다시 시작되는것! ★★★★★  chati 06.10.23



제이크와 스티븐은 영국 남쪽 해안 작은 마을에 사는 16살 소년들이다. 크리스마스를 낀 연말연휴, 그들은 다이아먼드 선생님, 반 아이들과 떠나는 스키 여행 때문에 몹시 들떠 있다. 그들에게 이 여행은 단순한 휴가가 아닌 모든 것이었다. 17살이 되는 다음해를 기다리고 있는 지금 그들은 새해가 그들 인생에 있어 가장 즐거운 한때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비디오카메라에 그들 자신에 관한,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 원하는 사랑, 꿈과 두려움 등에 대한 이야기를 담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 다음날 제이크와 스티븐 그리고 그들의 일행은 여전히 카메라를 향해 끊임없이 종알거리며 흰 눈이 쌓인 산 중턱을 내려오고 있었다.

바로 그때 멀리서 들려오는 굉음... 그리고 예상치 못한 갑작스런 눈사태는 행복에 겨운 아이들을 흔적없이 차갑게 삼켜버린다. 일순간 찬란한 기쁨의 현장은 참담한 비극의 현장이 되고, 제이크와 스티븐은 그 비극 속의 생존자로 남아 슬픔으로 가득 차 있는 마을로 돌아온다. 그곳에서 그들 곁을 떠나지 않을 악몽의 그림자와 절망이 그들을 먼저 기다리고 있었다. 제이크와 스티븐은 그들을 습격한 운명을 저주하며 특별한 계획을 세운다. 그것은 다름 아닌 새해 첫날의 자살과 이를 위해 책을 쓰는 것이었다. 그들이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들로 책을 채우고, 그 일들을 해 나가면서 1년을 보내기로 한 것이다. 이때부터, 책은 12가지 위험한 금기들로 채워지고, 죽음을 향한 위태롭지만 아름다운 그들만의 여행이 시작된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