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코만도 해밀턴(1998, Hamilton)


코만도 해밀턴 예고편

별로임.. ★★★  sunj 07.07.18
마크해밀이 망가져서 돌아왔군 ★★☆  okokce 07.05.27
별로임.. ★★  accdfr 07.05.25



워싱턴이나 뉴욕을 한순간에 잿더미로 만들어 버릴 수 있는 핵미사일이 러시아에서 분실된다. CIA는 세계의 이목을 끌지 않고 조용히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특수요원 해밀턴 사령관을 투입한다. 해밀턴 사령관은 스웨덴 국적으로 전 세계를 누비며 활약했던 인물로 가히 신화적인 경력을 가진 특 A급 첩보요원이다. 핵미사일을 찾아내고 증거를 인멸하기 위해 요원들을 이끌고 러시아 상공으로 침투한 해밀턴 사령관 일행은 밀매단을 쉽게 전멸시키고 미사일도 수거한다.

그러나 본부로 귀환해보니 그들이 해치운 러시아인들은 하수인에 지나지 않았고 진짜 핵미사일은 스웨덴 북부를 지나 중동에 진입했다는 정보가 들어와 있었다. 그는 직접 러시아로 진상을 파악하러 들어간다. 해밀턴은 러시아에서 KGB요원 바르바로프가 미국의 무기 밀매상 호킨스와 결탁하여 미사일을 유출했으며 도난당한 핵미사일은 리비아를 지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테러조직의 우두머리인 호킨스를 체포한 해밀턴은 본부로 돌아오지만 테러조직에 습격당해 호킨스를 놓치고 만다. 미국, 스웨덴, 러시아 정부가 해밀턴의 움직임을 감시하는 가운데 해밀턴은 다시 미사일을 찾아 나서고 마침내 그 위치를 알아낸다. 작전계획을 세우고 호킨스의 기지로 침투하지만 호킨스 일당은 해밀턴의 연인 테씨를 인질로 잡고 해밀턴 일행을 위협한다.

과연 해밀턴은 국제 테러조직으로부터 사랑하는 여인의 생명과 지중해의 안전을 무사히 지켜낼 것인가!



(총 1명 참여)
kisemo
기대     
2010-02-22 15:57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