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트레이시 잭슨 (Tracey Jackson)
+ 성별 : 남자
 
각 본
2009년 쇼퍼홀릭 (Confessions of a Shopaholic)
2008년 콜링 인 러브 (Calling in Love / The Other End Of The Line)
2002년 구루 (The Guru)


영화 <쇼퍼홀릭>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트레이시 잭슨이 <콜링 인 러브>로 영화팬들을 찾아왔다. 트레이시 잭슨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 영화 <쇼퍼홀릭>의 각색을 맡아 전 세계 1억불 이상의 수입을 거두게 한 장본인으로,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유쾌한 이야기로 로맨스 코미디 작가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았다.

영국과 인도의 크로스 컨트리 코미디 <구루>(2002)를 통해 국적을 초월한 사랑을 그리며 동양과 서양의 만남을 유쾌하게 그려낸 그녀는 우연한 통화로 시작된 지구 반대편 두 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콜링 인 러브>로 사랑스러운 글로벌 커플을 탄생시키며 또 한번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트레이시 잭슨은 전화로 만난 두 사람이 미국과 인도의 공간적, 시간적 한계를 뛰어넘어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교감을 나누는 모습을 특별한 로맨스로 완성시켰다. 특히, 그녀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전화라는 일상의 소재를 얼굴도 모르는 두 사람에게 찾아온 운명적 이끌림이라는 독특한 스토리와 사랑스럽고 유쾌한 캐릭터에 녹여 달콤한 로맨스 영화로 완성해 냈다.

Filmography
<쇼퍼홀릭>(2009), <구루>(2002)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