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심지호
+ 생년월일 : 1981년 5월 2일 토요일 / 국적 : 한국
+ 성별 : 남자
 
출 연
2008년 제작
쌍화점
승기 역
2007년 제작
무방비도시 (Open City)
최성수 역
2004년 제작
녹색의자 (Green Chair)
현 역
1999년 제작
스트라이커 (Strikers)
한태수 역
출 연
2005년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TV) - 재민 역
2004년 금쪽같은 내 새끼 (TV)
2001년 해뜨고 달뜨고 (TV) ( )


드라마 <학교2>에 출현해 냉소적이면서도 화려한 귀공자의 역할을 맡으며 일약 하이틴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그 후,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 받아 KBS 간판드라마에 연속해서 캐스팅되었다. 데뷔작인 <녹색의자>를 통해 신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과감한 연기를 선보여 장래에 대한 확신을 주었다.
영화 <무방비도시>를 통해 터프하고 남성미 넘치는 악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극중 그가 연기할 최성수는 전직 조폭 출신으로 백장미에게 두터운 신임을 받는 잔인하고 냉혹한 캐릭터로 날렵한 몸놀림과 현란한 칼 솜씨를 자랑한다. 영화 속 모든 액션 연기를 대역 없이 소화하기 위해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아온 심지호는 <무방비도시>를 통해 그동안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근육질 몸매와 강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쌍화점>에서는 조인성이 분한 건룡위의 수장 홍림을 질투하는 부총관 역을 맡았다. 고운 외모와 상반되는 날카로운 눈매가 인상적인 그는 야망에 가득찬 냉철한 호위무사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필모그래피
영화_<무방비 도시>(2008), <녹색의자>(2005), <스트라이커>(2000)

드라마_<학교2>, <해뜨고 달뜨고>, <목민심서>, <동서는 좋겠네>, <특별수사대>, <동물원 사람들>, <유리화>, <금쪽 같은 내 새끼> 등. 그 외 다수의 CF 출연

수상경력
1999 KBS 연기대상 청소년상 수상


9.31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